▒▒▒▒▒▒▒▒▒▒▒ 권지용 서포터즈 ▒▒▒▒▒▒▒▒▒▒▒
 
홈으로 어바웃 지드래곤 공지사항 등업신청 디얼지디 자유게시판 GD서폿 자료 방송자료 서폿후기 서폿후기 서폿해요 서폿이벤트 마스터 모데라토 후원합시다 후원후기 오프라인 멤버 지디서폿 트위터 지디서폿 유투브 지디서폿 해피빈 마스터에게 메일보내기 관리자에게 메일보내기


 




권지용 서포터즈에서 매달 하고 있는 후원 내용입니다.
희귀병 환아 후원과 중학생 교육보조비와 컴패션 후원은 모데라토 통장에서 나가고 있습니다.
네이버 해피빈 콩은, 지용군과 빅뱅을 사랑하는 모든분들이 함께 해주고 계십니다 :D



(해피빈을 클릭해서, 네이버 콩 기부에 참여해주세요!!:D )

콩기부하기

권지용 서포터즈 내의 어린이 후원 단체인 '모데라토'는 2008년 8월을 기점으로 정식 출범하였습니다.

(자세한 동기와 첫 지원과정은, 서폿했어요- 18번째 공식서폿후기(2008. 8. 31) 지용생일축하 6후기 참고)


'모데라토'는 권지용 서포터즈의 어린이 후원단체로,
단체 이름은 지용군이 좋아하는 말이기도 하고
늘 천천히 꾸준히, 급하지 않게, 보통빠르기로만 걷자라는 의미에서 정하게 되었습니다.


모데라토에서는 매달 200,000원의 후원금액을 모아 중학생 4명의 교육비를 후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매달 1,000,000원의 후원금액을 모아 희귀병 환아의 치료비를 후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해외 어린이 후원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매달 이런 후원금 이상이 쌓인다면, 그 돈은 차곡차곡 모아서 1년,2년에 한번 정도 다른 좋은 일에 쓰입니다.
욕심내지 않고, 크게 벌리지 않고, 작지만 오래 걸어가는 그런 꾸준한 후원을 약속하실 분들과 함께 합니다.





▶ 모데라토 회원이 되면.

모데라토 정식 회원은 lv.6로, 모데라토 게시판(후원합시다)에 입장 권한이 생깁니다.
(레벨 조정은 특정분들만 보셔야 하는 게시판이기에 부득이하게 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 안에서 모데라토 후원에 대한 모든 일을 상의하게 됩니다.





▶ 모데라토 참여는 하고 싶은데, 그때그때 여유 될때만 하고 싶어요.

모데라토 정식 회원은 금액의 많고 적음에 상관없이 1만원, 2만원, 3만원 중에 본인이 정하시어
매달 1번씩 꾸준히 정기적으로 후원하실 분들만 받습니다.
그때그때 여유될때 후원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명시되어있는 모데라토 계좌로 후원해주시고
마스터에게 쪽지를 주시면 됩니다. (이 경우, 모데라토 입장 권한은 없게 됩니다.)


모데라토 후원 계좌: 우리은행 1002-341-130249 노지민





▶ 모데라토 활동은 매달 알게 되나요?

모데라토에서 하는 일은 크게 무언가를 활성화 시킨다기 보다는, 처음 마음처럼 꾸준히 두 아이(이제는, 여섯명의 아이들^^)를
후원해주는 것이 주 목적입니다. 매달 달라질 상황들이 없기에 자주 보고드리진 않을 것입니다.
단, 이 모데라토 공지 글에 한달에 한번 덧글로 후원후 후원자분들 닉네임을 한꺼번에 게재합니다.




▶ 누구나 다 신청할 수 있나요?

권지용 서포터즈를 알게된지 얼마 안되신, 아직 정식회원이 아니신(lv.10) 분들은 거의 거절합니다.
(아닌 경우도 물론 있습니다)

그리고 나이가 너무 어리신 분들은 다시 한번 생각해보시라고 말씀을 드립니다.


모두가 다 못미더워서가 아닙니다.
우선 레벨10이신 분들은, 아직 저희 홈에 대해 모르시고 그냥 겉으로만 좋아보이셔서 한순간의 마음으로 함께 하고자 하실수도 있기에... 급하지 않으니까, 절대 급한게 아니니까, 천천히 홈을 알아가시고, 그 후에 정말 믿을만하다 싶을때 신청해주시길 바라는 겁니다.

나이가 어리신 분들은 아무래도 스스로 돈을 버는게 아니기 때문에 좀더 생각해보시라고 말씀을 드리곤 합니다.

마음으로는 함께 하고 싶지만 괜히 무리했다가 중간에 그만두게 되면 저희도, 신청해주신 회원분도 양쪽다 마음이 우울해질수도 있으니까요.. 절대 무리는 하시면 안됩니당!^^




-




신청해주시고, 함께 해주시는 분들께 거듭 말씀드리는 거지만.
보여지기 위해서, 무언가를 크게 벌리고 늘려나갈 생각으로 하는 것이 아닙니다.

작지만, 늘 꾸준히. 우리의 마음도, 후원을 받고 있는 아이들의 마음도.
먼 훗날 - 지용군처럼 이 사회의 올바른 일원이 되고자 꿈을 향해 달려나가는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처음의 마음을, 잊지 않았으면 해요^^

천천히 함께 걸어가실 분들의 사랑스러운 쪽지 어택
언제나 환영합니다!!




------------------------------------------------------------------------------------------------------------------------------------------------------------------

* 현재 6기 모집중입니다.

(우리은행 1002-341-130249 노지민, 계좌로 어린이 후원금 입금 후 마스터에게 쪽지 발송)




1

Copyright 1999-2017 Zeroboard / skin by J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