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지용 서포터즈 ▒▒▒▒▒▒▒▒▒▒▒
 
홈으로 어바웃 지드래곤 공지사항 등업신청 디얼지디 자유게시판 GD서폿 자료 방송자료 서폿후기 서폿후기 서폿해요 서폿이벤트 마스터 모데라토 후원합시다 후원후기 오프라인 멤버 지디서폿 트위터 지디서폿 유투브 지디서폿 해피빈 마스터에게 메일보내기 관리자에게 메일보내기


 

읽기: 전체공개 / 글쓰기: level 9 / 코멘트: level 9 / 비밀글: level 9           

Cetegory공지 (58)영상 (522)캡쳐 (29)사진 (103)팬아트 (4)인터뷰 (12)직찍 (25)직캠 (26)ETC (1)
name 워너비지디
subject 빅뱅,패션잡지 표지모델 데뷔 파격변신
file 1 20090515113009166.jpg (243.8 KB)
file 2 20090515113009274.jpg (147.6 KB)



출처: 미디어 다음


빅뱅이 패션 잡지 표지 모델로 데뷔하며 파격적인 변신에 도전했다.
최근 일본에서 싱글앨범 '마이 해븐'을 발표한 빅뱅은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테리 리처드슨과 함께 남성 패션 잡지 '아레나'의 표지와 화보 작업을 진행했다.

서울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날 촬영에 앞서 빅뱅 멤버들은 간단한 영어로 자신을 소개했다. 또 테리가 마이클 잭슨 음악을 틀어주자 태양이 마이클 잭슨 춤으로 화답했다. 촬영 중 탑의 꽃잎을 뱉는 액션에 테리가 '굿, 굿'을 연발하는 등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진행됐다.

테리 리처드슨은 지드래곤, 탑, 태양, 대성, 승리 등 각 멤버 본연 색깔에 자신이 추구하는 자유로움과 섹시함을 입혀 화보 작업을 진행한 후 이들과의 작업을 기념하기 위해서 빅뱅과의 '아레나' 6월호 표지 촬영에 모델로 함께 등장했다.

촬영을 마친 후 대성은 "촬영 콘셉트가 선정적이어서 좀 놀랐지만 편하게 잘마무리했다. 다음에도 기회가 있다면 더 섹시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지드래곤은 "테리의 사진을 너무 좋아해서 그의 카메라 앞에 꼭 서보고 싶었다. 오늘에야 소원을 풀었다"라고 즐거워했다.

테리 리처드슨은 "빅뱅의 순수함을 잊지 못할 것 같다. 나는 정형적인 것, 고정된 것을 싫어한다. 그들은 스타라기 보다는 여전히 장난기 넘치는 소년 같은 모습이었다"고 빅뱅과의 촬영에 대한 소회를 '아레나'와 인터뷰에서 털어놓았다.

한편 빅뱅의 표지와 멤버들의 화보를 감상할 수 있는 '아레나'는 오는 20일 발행된다.





언제 또 표지모델 찰영을 했는지,
일본가기 전까지 정말 많은 일정이 있었군요.


무대 위에 오빠 모습만큼이나,
간간히 화보를 통해서 보게되는 카메라 앞의 오빠 모습도 정말 멋있어요.
다양한 표정들, 다양한 몸짓 손짓
정말 많은 모습을 가지고 있고, 또 그걸 적절하게 표현해내는 거 같아요.
그리고 아무나 소화할 수 없는 다소 실험적인 의상도 오빠만의 느낌으로 소화해내는 모습이~
정말!!!!! emoticon_05emoticon_05emoticon_16emoticon_16

이거 또, 20일날 서점으로 달려가는 건 아닌지, 헤헤.

BBsound  09-05-15      
저도 전형적인 것, 고정된 것을 싫어해서 그런지 이런 파격적인 시도가 맘에 들어요.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테리 리처드슨과 함께 했다니.. 더 기대되요
20일날 서점으로 달려가야 겠군요emoticon_05

사진이 너무 너무 예뻐요
리다오빠  09-05-15      
emoticon_04emoticon_04emoticon_042%,카페라떼에 이어 잡지표지까지 emoticon_04
한꺼번에 빵~빵 터지면 눈을 어디로 둬야할지 ^^;;
20일날 바로 서점으로 고고 !! 고고 !! 해야겠네요 ^^ 사진넘 멋져요 emoticon_05emoticon_05
안녕  09-05-15      
악 엄청나요 완전 로그인을 부르는 글! 지용군 도대체 넌 어느별에서 왔늬?????????????????????????????????
마른 하늘에 단비같은 사진이네요, 아윽, 저 헤어스타일 완전 갠소하고 싶어요!!!!!!!!!!!!!!!!!!!!!!!!!!!!!!!!!!!!!!!!!
내겐권리다뿐  09-05-15      
울 지용군 섹시하네요^^
천의 얼굴 지용군으로 인해 매일매일 심장이 터질 것 같아요
아레나 표지 단체컷 지용군 스타일 넘 멋진데요...꺄울 딱 내스타일이에요
어느곳에서나 빛나는 그대!!! 자랑스럽습니다
타락천사~  09-05-15      
지용군 바지..난 왜 다라양 뮤비 바지랑 같다는 생각을 하는건지?
지용아..그만큼 말랐던거였니..흑.. 살좀 쪄야겠어요...
슬림한 지용군도 좋지만.. 이젠 좀 더 ..^^ 몸도 더 튼튼해졌음..하고 바라네요.
레인  09-05-15      
개인적으로 저번에 지용오빠만 따로찍은 화보도 너무멋졌는데 이번엔 빅뱅 5명모두 이렇게 멋진화보를
찍었다니 너무 기쁘네요emoticon_16 그리고 지용오빠가 꼭한번 테리사진작가분과 함께 작업하고 싶었다는데
멋진 작품이 나올것같아 기대 만발.... emoticon_11

+인터넷 예약 싸고 쉽고~ 한번이용해보세요^^
웃다  09-05-15      
.....회사에 책 들어오자마자, 훔쳐갈까 심히 두렵기까지 합니다. ㅠㅠ
완전 오늘 사람 여러번 죽여주시는 권지용님하. 당신은 대체 뭔가연 ㅠㅠ 아흑아흑
리온  09-05-15      
하아...쓰러지네요ㅠㅠ 너무너무 섹시한 지용군>_<
남성잡지는 관심없었는데, 지용군때문에라도 구입해야할듯 싶네요ㅠㅠ
맛있G용  09-05-15      
끼약!!!!!!!!!!!!!!! 저 또다시 떡실신. 도대체 이번주에만 떡실신 몇번하는거냐며ㅠㅠㅠㅠ
지용오빠 멋있어요>< 아 진짜 저 바지 제가 진짜 애낍니다. 증말ㅠㅠㅠㅠㅠㅠ
오빠 다리가 내 팔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쑤찐  09-05-15      
아..ㅠ 저 바지 너무 좋아요ㅠ
이번엔 꼭 살거에요~!!!^^
너무 이뻐요^^
빛이나  09-05-15      
꺄!!!! 완전 섹시합니다. 우리 지용군, 언제 저런 매력까지 만들어둔건지~ 너무이뻐요!!
emoticon_16emoticon_16
바라만봐도 흐뭇한 사진이네요.^^ 20일날 당장 사야겠어요.
(지용군덕에 6월호 아레나 구하기 힘들어지는거 아니냐며..emoticon_15emoticon_15)
코모  09-05-15      
진짜 너무 좋다는ㅠㅠㅠㅠㅠ
아레나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않는군요ㅠㅠ
뱅이왕관  09-05-15      
헉!!!!!!!!!!!!!!!!! 이건.... 이런.....emoticon_05emoticon_05emoticon_05
아레나 6월호........20일날 당장... 눈썹을 휘날리며 서점으로 고고싱합니다....
굿굿굿굿굿굿굿굿굿굿굿굿....emoticon_16emoticon_16
영순이  09-05-15      
아직도 화보를 보면서 놀랄수있게 만드는 지드래곤님에게 큰박수를 보냄미다,캬
누메로가 끝일줄알았던 제 생각이 짧았던거죠 킁킁;;; 정말 대박이군요...선..정....적.........emoticon_05
조금 더 선정적이여도 괜찮은데 이 누나는 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
암튼 아레나는 언제나 우리를 실망시키지않는 개념적인 잡지임을 다시한번 깨닫습니다,아레나 무한찬양!!!!!
GD마누라지용  09-05-15      
emoticon_16emoticon_16emoticon_16emoticon_16emoticon_16emoticon_16emoticon_16
캬아.......................이 느낌을 뭐라고표현해야되는거죠 ?
샤이닝GD  09-05-15      
히야~정말 천의 얼굴 지드래곤이 실감이 나는 화보네요ㅠ_ㅠ
첫번째 사진 지용오빠 목 부근에 초록색하고 빨간색 하트 두개에 전 자꾸 눈이 가네요 아흐흐흐
어떤 지용오빠든 좋지만 섹시한 지용오빠 너무 좋아요. 막 구석구석 훑어보게되거든요. 아 좋아
+요새 안 그래도 돈이 없는데 아레나 6월호 사려면 고생좀 하겠네요. 못 사면 몇날 몇일 울고 있을 것 같으니깐요. emoticon_11
공주마마  09-05-15      
헤어나오지 못하게 만드나봐요..울 지용군은..
벌써 전쟁이 시작될듯...예약판매 개시되기를 손꼽아기다리는 1인...
HappyVirus  09-05-15      
오늘 지용군 때문에 여러번 쓰러지네요 ㅠㅠ
정말 우리 지용군은 너무 아까워요 ㅠㅠ 어떻게 저렇게 잘날수가 있는지 ㅠㅠ
오늘 하루 종일 가슴이 두근두근, 콩닥콩닥
emoticon_16emoticon_16emoticon_16emoticon_16emoticon_16emoticon_16emoticon_16emoticon_16emoticon_16emoticon_16emoticon_16emoticon_16emoticon_16emoticon_16emoticon_16emoticon_16emoticon_16emoticon_16
by.Razu  09-05-15      
순간 멍 때렸어요, 어머어머어머어머어머어머어머어머!!!
더이상 말을 할 수가 없어요...emoticon_16emoticon_16emoticon_16emoticon_16emoticon_16emoticon_16emoticon_16
어머지용  09-05-15      
아 질문할때가 없어서요,ㅡ,, 플레이어 어떻게 띄어요? 안뜨는데ㅜ
달큼  09-05-15      
어머 난 몰라..오늘 잠은 다 잤어emoticon_05

+ 일정이 무지 바빴겠네요ㅜ 언제 화보까지 찍었었는지..
정말 쉼없이 달리는 우리 님하들..ㅜ^ㅜ..
근데 늠후 멋져요~ 화장이 다소 진한듯 한데, 되게 샥시하네요emoticon_05emoticon_05
믓지다~잘~생겼다~샥시하다~emoticon_05
GD몽키  09-05-15      
정말 저 사진을 보자마자 딱 든 생각은 참 말랐다...ㅠㅠ
살 좀 쪗음 좋겠네요..히히
그나저나 너무 섹시한거 아닌가요.. emoticon_05
서점으로 고고싱을 해야겠어요 ~~
고고BB  09-05-15      
..........아 너무너무...얼어버렸네요ㅠㅠ......
아 잠은 벌써 다잤네요........ㅠ......아 진짜 할말이 없어요
너무너무 섹시 하네요~~~~`emoticon_16emoticon_16emoticon_16
기필코 구해야겠네요~~흐흐 ><emoticon_05
숨쉬는 새우  09-05-15      
뭐지;;;; 왠지 저 샥시한 남자가 끌리는 이유는????
어흑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저 사진만 봐도 둑흔둑흔;;거리는데 아레나 책보면......잠은 다잔거라는emoticon_05

역시 오늘 학원가기는 글른듯;;;
어떡하죠ㅜㅜㅜㅜㅜㅜㅜ 학원가야되는데 이곳에서 나갈수가 없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수정지용  09-05-15      
후아........................ 일단, 정신좀 차리구여!
ㅠ.ㅠ 정말 사람 여럿 울리는 지용오빠
오빠매력은 정말emoticon_16emoticon_16emoticon_16emoticon_16emoticon_16
명품 권지용  09-05-15      
20일날 당장 초스피드로 서점가야겟어요ㅜㅜㅜㅜ
아 사진너무 이뻐요, 대성이오빠것두 봣는데 와 정말 색다르더라구요
오빠오빠 너무너무 멋져잉
emoticon_16emoticon_16emoticon_16emoticon_16emoticon_16emoticon_16
ozic지용  09-05-15      
emoticon_05emoticon_05emoticon_05emoticon_05emoticon_05
이러니.. 오빠의 팬인게 너무 자랑스럽다구요...>ㅁ<
대성오빠랑은 또 다른 오빠의 분위기... 역시 당신은 진짜 매력남....!!!!!!
빅뱅만바라보지용  09-05-15      
두근두근두근두근emoticon_16
지용아너만보여  09-05-15      
새로운모습을매일매일보여주는 신선한오빠들♥
유혹  09-05-15      
말..말도 안되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무슨 날인가요!? 우중충한 날씨에 기분을 업업 시켜주는 새로운 사진들! 떡실신하는겁니돠..
섹시한 당신은 나의 남자♩~ (너..맞는다;;;;;;;;;;;;;;;)
신사고  09-05-15      
인터넷 서점에서 벌써 예약하고 왔어요 emoticon_05emoticon_05
이번 화보 컨셉이 섹시함이라던데
잡지 보고서 혼자서 부끄부끄하는 거 아니냐며.............emoticon_04emoticon_04
iloveugd  09-05-15      
밑으로 위로 참 우릴 죽이는 우리 오라바이.................
진짜 카페라테와 이프로와 아레나 사진마다 이렇게 뛰어나니 우린 무한 찬양
어디로 눈돌릴 틈조차 없다며emoticon_04emoticon_04emoticon_04emoticon_04
머리는 또 어첨 저리 예쁜 거얏!!!!!!!!!!!!!!!!!!!!!!!!!!!!!!!!!!!!!! 오빠 보고잡아효 엉엉엉
아둘람  09-05-15      
지용군 팬 하려면 강심장이어야 하는 군요.
...................이미 강철 심장이 되어가고 있는 이모팬 한마리~^^

화보 속 지용군은 무대위,자신의 노래와 함께 표현할 때의 패션보다
더 자유로와 보여서 참 좋습니다.

간간히 보여주시던 찢긴 청자켓과 검정바지는 전초전이었군요,
아주, 맘 먹고 찢으셨,,,,,,,;;;
그런 맘 자주 먹어 주셔요. (감사~꾸벅~,테리님도 꾸벅~)
까칠한콧구녕  09-05-15      
정말쉬도때도 없이 터트려주네요
학교에서 이사진보고 얼마나 속으로 소리를 질렀는지 emoticon_04
아직도 심장이
소금인형  09-05-15      
아, 정말 사진 딱 보자마자 멍 때렸네요.. 다이어트를 부르는 사진인건지 지갑을 여는 사진인건지... 아, 진짜 보는순간 심장멎게만드는 사진이네요!
작은바람  09-05-15      
이기적인 유전자.....ㅜㅜ 오빤 대체 어디서 떨어지셨나영...........
너무 좋아서 소리를 지르고 싶어도 안나온다며;;;
누나가이뻐해  09-05-15      
미치겠네연 옵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지  09-05-15      
지용군.. 섹시해요 emoticon_05emoticon_05
20일만 기다려야 겠어요~~ 맛보기 사진이 이정도면 다른사진은 emoticon_16 emoticon_16
내맘보석상자  09-05-15      
뭔~사람이 저렇게 잘났데요......한가지만 하기엔 넘 아까운 생명체 일세...허허
그나저나, 잘수나있을런지......ㅠ
히토  09-05-15      
어이구야, 저라면 감히 엄두도 못낼!!!!
뭘해도 역시 권지용스럽네요- 포스작렬이라는+_+
bbyeabin  09-05-1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빠 정말 사랑합니다
징요뿐2Yaa  09-05-16      
저 가지런한 이...
찡그려도 이쁜 코, 눈썹 눈...꺄
미치겠습니다
짝궁댕지용  09-05-16      
보는순간 정말 멍때립니다 emoticon_16emoticon_16
저절로 입벌리게 돼는 사진*_*
beloved  09-05-16      
굿굿굿굿 베리굿 emoticon_16emoticon_16emoticon_16
꺄아악 정말로 미치겠다능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향비  09-05-16      
너무 이쁘네요
저는 20일날? 서점으로 달려가야겠네요
지용이멋지다  09-05-17      
뿜었습니다...은혜로워요 이런 눈의 하트가 백억만개씩 달린것같네요
정말 테리님 영광입니다~
안나  09-05-17      
섹시란말은 이런걸 두고 하는거군요?ㅎㅎ
보고 한동안 멍~ 했다는
아 역시 지용오빠가 소화하지 못하지못할것은 없는듯해요~!
luv지용luv  09-05-17      
...emoticon_05
꼭 잡지 사러가야겠어요emoticon_05emoticon_05
힐링  09-05-17      
정말.. ㅎㄷㄷ
와우. 역시 역시 화보지용..
emoticon_16emoticon_16emoticon_16
우주소녀  09-05-17      
전 왜 잡지를 사러가야 겠다는 맘보다..다이어트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먼저들까요..
빈곤2s  09-05-18      
개인적으로 관심있게 보는 사진작가분인데 이렇게 지용군과 작업까지 하게 되다니...정말 너무도 행복하네요.
이렇게 되었으면 좋겠다는 상상들을 하나씩 현실로 만들어 주고 있는 지용군 덕분에 오늘 하루도 기분 좋게 지내내요.
케익매니아  09-05-18      
파격적인데요!!! 오직 지용 오빠만이 내뿜을수있는 저 포스!!!
짝짝짝!!! 멋있어요^^
list       

prev ARENA 고화질사진이예요~ [21] 넌나의태양
next 일본 신문을 가득채운 빅뱅 기사 [42] 아이나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kimamo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