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지용 서포터즈 ▒▒▒▒▒▒▒▒▒▒▒
 
홈으로 어바웃 지드래곤 공지사항 등업신청 디얼지디 자유게시판 GD서폿 자료 방송자료 서폿후기 서폿후기 서폿해요 서폿이벤트 마스터 모데라토 후원합시다 후원후기 오프라인 멤버 지디서폿 트위터 지디서폿 유투브 지디서폿 해피빈 마스터에게 메일보내기 관리자에게 메일보내기


 

읽기: 전체공개 / 글쓰기: level 9 / 코멘트: level 9 / 비밀글: level 9           

Cetegory공지 (58)영상 (522)캡쳐 (29)사진 (103)팬아트 (4)인터뷰 (12)직찍 (25)직캠 (26)ETC (1)
name tjrxod
home http://www.gd-supporters.com
subject [2008.01.25] KBS 뮤직뱅크-너는 내운명+마지막 인사


# 2008.01.25_KBS 뮤직뱅크
<너는 내운명+마지막 인사>



스페셜 스테이지..참 즐거웠습니다^^
그리고 K차트 음반차트에서 마지막인사가 2위를 하였네요.
축하합니다^^

최고  08-01-25      
우리 대성군 왜이렇게 행복해 보이는지 눈을 뜨지 않는군요 >_<!! 다들 너무 즐거운 무대 ^^*
개인적으로 하하씨 진짜 엄청 좋아하는데 (무도팬) 빅뱅과 이렇게 스페셜 무대 한다니 정말 기대했어요
그리고 하하씨가 좀 빅뱅군들 많이 좋아라하셔서 ^^
우리 댓송군 아주 신이 나셨어요 >_<!! 승리군도 짱 신이 나셨고 다들 신나보이네요 ^^
영배오빠는 아픈걸까요 ? 별로 컨디션이 좋아보이지 않네요 T_T;
앞으로 선배님들과 이런 스페~~셜한 무대 자주자주 있었으면 좋겠어요 +_+!!
myung27  08-01-25      
영상잘봤습니다~~ 뱅군들 너무 이쁘네요. 저도 하하씨 팬이라 이번 무대 참 즐거웠습니다.
근데, 요즘 영배군이 눈에 밟히는데, 오늘 표정이 안좋아 걱정이 되네요. 언제나 듬직했는데, 저런 모습 처음이라ㅠ
하튼, 2위도 축하축하~~ 무대도 너무 멋졌어요!!
묘운  08-01-25      
아놔.. 승리너무 귀엽다.. 오늘 대박귀여워 히히 오늘 밖에 있느라고 못봤는데 올려주셔셔 감사해요 ^^ 그래도 밖에서 빅뱅한테 좋은일 했어요 저작권료 올려줬거든요 노래방가서 완전 다 불렀어 빅뱅꺼 ㅋ 광견 그거 생각보다 쉽드라.히히
닭홍시빠냐  08-01-26      
즐기는 무대!!~~빅뱅!!하하씨!!;;~~^^하하씨 마지막에 우리 뱅이들이 추는 개그댄쑤에;;진짜 미친듯이 웃음이 나고!!한달 쯤은 일도 아닌듯 버틸수 있을만큼의 엔돌핀 작렬!!!;;;넘 귀엽다!!!~~~ㅠㅠㅠ아...정말 일주일동안의 지친몸과 맘에 영원할꺼 같은 안식을 주는 울 뱅이들.....그저 고마울따름입니다...ㅠㅠ
그리도 이런 빛의 속도의 영상!!넘 감사합니다!!!울 뱅이들 보니,10년은 젊어진듯!!!^^
ygd  08-01-26      
정말훈훈한 무대가 아닐수없엇습니다 ㅠㅠㅠㅠㅠ 우리빅뱅군들2위축하해요^^
퍼런고냉이  08-01-26      
영상 너무너무 잘보았어요^^ 뱅군들 너무 사랑스러운거죠~
대성군 어쩔려고 저렇듯 꽃미소 날려준답니까?크크~
오늘 일이 너무많아서 하루종일 지치고 짜증났었는데..
지용군 손짓 몸짓에 스트레스다 날려버렸네요^^
내삶의 피로회복제 뱅군들 수고하셨어요~~
하늘벽지용  08-01-26      
우리 지용이 너무 이뻐서 미치겠어요. 다양하게 변하는 표정들, 살랑살랑 예쁘게 추는 춤, 활짝 웃는 미소에 정말 제 마음이 녹을 거 같아요ㅠㅠ오늘 정말 미치도록 사랑스럽고, 귀엽고, 예쁘고ㅠㅠ 거기다 마지막인사 때는 마들포스,카리스마, 포스 작렬!!!!!!
피플큰승  08-01-26      
하루종일 일하면서 스페셜무대 어땠을까 궁금했었는데
무대를 즐기면서 너무 잘한것 같아요 ~ ^^ 대성군이 특히나 신나보여요 ~~ ^^
다만 걱정은 영배군이 컨디션이 안좋아보이는것 같아요..
영상 너무 잘보았습니다 ~~ ^^
액요권리다  08-01-26      
모두들 즐거워보이는 표정이 너무좋아요~~
분홍호랑이  08-01-26      
너무나도 이쁜겁니다ㅠㅠ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권지용궁둥이  08-01-26      
진짜신나는무대였어요^ㅡㅡㅡㅡㅡㅡ^
근데...영배옵하가조금걸리네요ㅜㅜ
 08-01-26      
이날유난히승리가신났더랬죠! 너무 예뻣어요~!
올어바웃J  08-01-27      
마지막인데 즐거워 보여서 너무 좋네요. 보는 내내 웃으면서 봤습니다.
아쉬워서 어쩔줄모르는 뷔아피를 위로라도 하듯이 말이죠^^
너무 귀여워서 몸이 베베꼬여요~~~~~~~^-^
간지용오빠  08-01-27      
이떄 완젼 대박!!!너무 귀여웠어요 지용오빠의 귀여운모습 오실때 까지 못잊을 꺼예요!! 히히
음악중심에서두 완소였었는데^^
아기지용  08-01-27      
다즐거워보여요~!!!2위지만 그래도 축하해요^^
노다웃초이  08-01-30      
보고 또 봐도 처음보는 듯한 이 즐거움 어떻게 하면 저럴수 있답니까 최고예요
Gwon.Ae  08-01-31      
귀여움의 극치를 달렸던 무대ㅠ_ㅠ보는내내 정말 웃음이 끊이질않네요^^
토실토실  08-02-01      
넘 귀여워요... 빅뱅의 정신없는 춤!!!
싸랑해  08-02-01      
완전귀염둥이들!
너무좋아요~
진짜 귀엽고!!!
짱짜앙짱짱이예요!
권총  08-02-06      
다시보아도 정말 미소가 저절로 번지는 귀여운 영상입니다...사랑스러운...아아~>_<
보르강  08-02-14      
아앙! 너무너무너무 귀여워!!
퍼런고냉이  08-03-09      
이영상은 볼때마다 놓쳤던 뱅군들 모습들이 눈에 들어 봐서 늘 새로운 영상입니다 ^^
아 너무 좋은거죠 ㅠㅠ 정말 소중합니다 ^^
아리스  08-03-25      
꺄악 나도 모르게 소리지르고 마네요 ㅠㅠ
징요별다섯개  08-04-14      
오랜만에 봤는데 너무 귀엽네요 T_T
공든탑이승리  08-04-27      
오랜만에 복습중 !!!!!!! 이뻐죽겠숨 ㅠㅠㅠㅠㅠㅠㅠ
시크한리다  08-05-04      
아이코 이뻐라 !!!!!
오랫만에 영상 다 둘러봐야겠어요 히히
깽민이손자뱅이  08-05-27      
재밌있는하하군과빅뱅이 만나니
정말 스패셜 스테이지라는 말이 딱 맞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orothy  08-07-11      
흑흑 이제야 동영상을 봤는데...
꺄~ 더 일찍 못 봤다는게 너무 아쉬워요emoticon_04
정말 완소한 동영상이예요emoticon_16
zzing  08-11-08      
무대에서 저리 여유있게 즐기다니..멋지다..빅뱅군들..ㅎㅎ
미미월드  09-02-24      
으흥으흥.. 오랜만에 영상보니 너무 풋풋하고 멋있어요
이 때 보면서 너무 좋아했었는데emoticon_15
리더쥐디  09-03-14      
역시 오랜만에 봐도 너무 귀엽고
흐뭇해지게 하는 영상이네요...........
정말 지용오빠 하하오빠한테 기대는거 너무 귀엽다며......
list       

prev [2008.01.24] 엠넷 4차원에 빠진 스타 - 대성 [4] 최고
next [2008.01.19] MBC 음악중심 일일MC 빅뱅 캡쳐 [14] 린다

Copyright 1999-2020 Zeroboard / skin by kimamo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