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지용 서포터즈 ▒▒▒▒▒▒▒▒▒▒▒
 
홈으로 어바웃 지드래곤 공지사항 등업신청 디얼지디 자유게시판 GD서폿 자료 방송자료 서폿후기 서폿후기 서폿해요 서폿이벤트 마스터 모데라토 후원합시다 후원후기 오프라인 멤버 지디서폿 트위터 지디서폿 유투브 지디서폿 해피빈 마스터에게 메일보내기 관리자에게 메일보내기


 

읽기: 전체공개 / 글쓰기: level 1 / 코멘트: level 9 / 비밀글: level 8           


Cetegory공식 (104)비공식 (14)정산 (29)공지 (5)
name
home http://www.gd-supporters.com
subject 27번째 공식서폿 후기 (2009. 08. 09) 지용생일축하 1



안녕하세요, 권지용 서포터즈 입니다.



2009년 8월 18일,

지용군의 22번째 생일을 축하하기 위한, 그리고 지용군의 첫 솔로앨범을 축하하기 위한-
우리들만의 축제가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더해서, 1년 중 가장 두려운; 후기를 시작할때가 되었죠ㅠ_ㅠ 후기 쓰다가 기절하지는 않으련지..ㅠㅠ 흑흑..^^;;)












우리들만의 축제 그 첫번째는, 매년 우리들끼리 열어오던 생일파티~! 가 그것인데요.^^

올해에도 역시 권지용 서포터즈가 주최하는 권지용 생일파티가 열렸었습니다.
하나의 게시물로 그 현장을 모두 담을수는 없겠지만, 설레이는 마음으로 이날을 기다려주시고 함께 해주신 회원분들과 비록 시간과 사정이 여의치 않아 참여하지 못했지만 마음만은 이곳에 있었던 우리 회원분들과의 소중한 추억이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세번째 여는, 우리들만의 파티!!

올해는 장소 섭외를 하는데, 매년 해오던 홍대의 그 장소가 너무 협소하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ㅠ_ㅠ
작년에도 경쟁률;이 그랬는데; 올해는 정말 티켓팅;을 치뤄야할 정도가 될것 같아서 조금 넓은곳으로 잡았습니다.
한편으로는 준비하는 저희들도 덜 힘들고, 소수의 가족들만 모여서 더 돈독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겠다 생각했지만
그래도 꼭 오셔야 하는 고마운 분들이 시간차;에 밀려 못오는 경우는 만들고 싶지 않았거든요ㅠ_ㅠ

많은 장소를 돌아보다가, 올해 파티 장소로 선택된 곳은, 바로 뮤지컬 하우스~!^^*
웃다님이 추천을 해주셨고, 저랑 HappyVirus님이 장소를 보러간 날 너무너무너무 맘에 들어서 그 자리에서 계약을 했다지요^^!




+) 간지빼면 시체인 우리 지용군처럼, 우리도 간지나는 생일파티를 -_-v




뮤지컬 하우스 측에서 최대한 빨리 오픈해주실 수 있다는 시각에 빨리 가서 준비를 했는데요,
놀라운건 저희보다 먼저 오셔서 줄을 서고 계셨던 분들이 있었다는거^^;
정말 더운 날이었는데, 안타깝게도 몇시간 후에 오셔달라고 보낼수밖에 없었답니다.^^; 와우, 권지용 효과+_+






먼저 입장을 하러 오시면, 우리의 서폿 마스코트(오프멤버중 제일 어려서emoticon_05) 아르몽 양이 반갑게 회원분들을 맞이했구요.
일일 도우미로 나서주신 우리 BANA님께서 함께 이 더운 접수처에서 내내 땀흘려 함께 일해주셨답니다. 흑흑 ㅠㅠ








그리고 참석해주신 분들을 위해서 저희가 준비한 선물^^ 팜플렛과 컵 디자인은 린다님께서 수고해주셨습니다.








의도치 않게 현수막이 너무 커서^^; (저는 제작만 했을뿐, 린다님이 불러준 싸이즈로 한 죄밖엔 emoticon_21 후후) 포토존이 되어버린
왼쪽 벽에는 이렇게 현수막과 지용군의 실제사이즈(실제실제실제실제) 등신대가 있어줬구요~^^






그리고 그 보다 더 왼쪽에는, 100% 수작업 권지용 폴로라이드 사진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작년에 일일이 오려서 붙히는 작업을 하다가 토;한 기억에도 불구하고, 우리 오프멤버분들께서 열정적으로+_+ 또 손수 제작을!!











+) 회원분들의 소중한 메시지..^^





그리고 한쪽에서는 불우이웃돕기를 위한 모데라토 판매행사가 있었습니다.^^

액자안에 담긴 사진과 사진첩, 그리고 직접 제작한 티셔츠 등이 판매되었고 이 판매 수익금은 소중한 곳에 잘 사용되었습니다.
직접 구매하지는 못하지만 돕고 싶다며 주머니속에서 한푼 두푼 꺼내셔서 기부해주신 분들도 많으셨습니다ㅠ_ㅠ 정말 감사드립니다.













+) 티셔츠 디자인은 린다님이, 업체는 디스럽님이 알아보셨고, 주문은 안녕님이 수고해주셨습니다.^^
모데라토 판매존에서는 모데라토 회원분들중 매주 봉사활동에 참여하시는 참여율 높은 세분이 함께 도우미로 수고해주셨습니다.
우리 오프멤버 HappyVirus님, GD'S님을 필두로, 빛이나님, 심지님, 타락천사~님까지 감사드립니다.






이렇게 마스터들과 오프멤버들, 도우미분들만으로 바삐 움직이던 뮤지컬홀에, 한분 두분 가득 채워지면서 북적북적해졌어요^^















다들, 포토 zone에 가셔서 영상 촬영도 하시고, 모데라토 판매행사 zone에 가셔서 기부도 하시고~^^
개인선물 zone에 가셔서 선물과 편지도 접수하시고, 메시지도 쓰러 다니시구요~^^



+) 개인선물 접수는 틱톡탑님과 피플큰승님이 애써주셨어요^^ 줄이 가장 길었다능 하하^^;





+) 회원분들의 영상 촬영은 우리 캐러맬로님과 별바라기님이 애써주셨어요. 감사합니다^^*





그렇게 처음 한시간은 영상 찍으라 선물 접수하느라 구매하느라 그렇게 바삐 움직이다가, 그 다음 1시간은 영상회 시간이었어요^^



+) 이렇게 열심히 영상회 준비를 마쳤고~^^;



뒤에서 똥줄;타며 계속 애쓰고 있었는데, 티가 났었나요ㅠ_ㅠ
노트북이 빔과 연결이 안되어서 급박한 상황에서 다행히 masongd님께서 예비용으로 노트북으로 가져와 빌려주셔서 무사히 영상회를 할 수 있었답니다ㅠ_ㅠ
정말 감사감사^^*

캐러맬로님께서 몇날몇일동안 계속 영상작업을 하고 추리고 편집하고 하느라 너무 고생많으셨구요, 웃다님의 소중한 영상도 잘 보았답니다.^^
참 이때 뿌듯했던것은, 솔로 무대를 앞서, 그간의 무대를 예전 2007년 전국투어때부터 감상을 하는데.. 정말 감회가 새롭더라구요.
그리고 생일 파티를 준비하느라 힘들었던 우리 오프멤버분들도 이제서야 뒤에 하나둘 앉아서 진심으로 즐기는 모습도 너무 보기 좋았구요.

150분의 하나같은 꺅~~ 비명소리와 함성도 너무 좋았답니다!!^^*
중간에 두세번씩 영상이 버벅거릴때마다(영상기사님의 말씀으론 외장하드가 너무 과열되서 그런거 같다고;;ㅠㅠ
우리의 열기...하드디스크 따우가 견디지 못한걸까요?-_ㅠ) 아쉬운 탄성도, 하하하^^;;






그리고 처음뵙는 분들 간의 다소 어색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금이나마 풀어줄 수 있는, 퀴즈 시간~!^^
이름하야 최고의 권빠찾기 지디서폿 골든벨^^;




+) 모든 문제의 출제는 린다님께서 해주셨구요^^; 정말 영상;보다 더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신 우리 회원분들...잊을수가 엄서용emoticon_15
그 함성과 열정에 너무나도 놀라며, 마치 권지용군이 여기 온듯한 느낌을 받았답니다.-ㅁ- 허허허허허










+) 개인전이었지만 1등이 남는 테이블에는 모든 분들에게 선물이 가기 때문에 팀플을 하시는 모습도 볼 수 있었죵.. 하하, 저는 말리러 다녔공~

But I Love U 테이블, 디스럽 테이블, 기억만이라도 테이블, 8월 테이블, 18일 테이블, 1988테이블, Gimme that 테이블, Run it 테이블,
바보 테이블, Hot Issue 테이블, 권지용 테이블, G-Dragon 테이블, 거짓말 테이블, 하루하루 테이블 저는 다 기억하고 있답니다~~>ㅁ<






+) 150명의 부러움을 사며 최고의 권빠로 뽑히신 두분~^^
원래 1,2,3등을 뽑기로 되어 있었는데, 두분이 남으셔서 마지막 남은 분이 1등, 그 전에 떨어지신 한분이 2,3등 선물 다 받으셨어요^^

저도 몰랐던 답들..... 모조리 맞추신 이분들 정말 대단하십니다-^^v!!







그 다음에는, 우리의 주인공 지용군의 생일파티 시간이 있었지요^^



+) 사랑스러운 케이크가 먼저 등장을 하고~^^





+) 이 문구를 생각해낸 어포님은 정말 천재천재천재X100 제가 백번 우려먹을 겁니돠ㅠㅠ





+) 그 다음 지용군을 앞으로 모시고^^; 피치못할 사정으로 참석하지 못하신(뭐 물론 섭외해본적도 없지만, 사정이 있을것 같으니 이런다;
emoticon_17) 지용군을 대신하여, 우리 8월 생일이신 회원분들이 대신 앞으로 나오셔서 생일축하 노래를 받으셨어요!




+) 함께 촛불도 불고^^






+) 함께 케잌 컷팅도 하고^^




+) 150명이 먹기엔 모자르겠지만, 그래도 테이블 마다 조금씩 나눠서 모두가 케이크를 맛있게 먹었구요.^^


















-



이렇게 장장 3시간동안 생일축하 영상촬영도 하고, 폴라로이드 메시지도 쓰고, 불우이웃돕기도 하고, 개인선물도 접수하고,
데뷔초부터 이번 빅쇼때까지~ 그리고 한국에서부터 태국, 일본까지~ 의 희귀영상들로만 가득찬 영상회로 보고,
또 최고의 권빠 찾기를 통해서 친목도모와 지용군에 대해 더 아는 시간을 갖기도 했었구요,


마지막은, 이번 생일파티에 사회를 맡아주신 난횽이니까님의 Dear.GD 낭독으로 끝이 났습니다.







자유로움이 좋아서 힙합을 한다던 13살의 어린 소년이,
어깨아래 날개를 감춘 22살로 성장하는 동안,
많은 바람이 너의 날개를 꺾으려 들었다.
막으려고 노력했지만 막아지지 않은 적도 있었고,
모든 것을 앗아가는 폭풍우 속에서 네가 꺾일까 불안해 한 적도 있었다.
폭풍속의 안식처가 되고 싶었으나 그러기에 우리의 간격은 때로 참 멀었다.


네가 강한 사람이기를 바랬다.
바람에 휘청이지 않기를, 폭풍에도 꺾이지 않기를,
다가온 시련들 앞에, 당당하게 맞서 고개를 떨구지 않기를. 무릎꿇지 않기를.
네가 닿지 않는 먼 곳으로 도약하는 순간까지,
무너지지 않는 고대의 성처럼 튼튼하여, 마음 편히 너를 지켜볼 수 있기를.

그러는 동안, 잊고 있었다.
네가 치열하게 붙잡고 있는 균형.
G-Dragon과 권지용은 하나의 뿌리에서 시작된 두 갈래의 가지라는 사실을.

권지용은 때로 G-DRAGON의 뒤에 서고, G-DRAGON은 때로 권지용의 삶을 양보받았음을.
G-DRAGON을 스쳐간 모든 시련들을 권지용 역시 똑같이 감내하고 있었음을.
예술가로서의 너 말고, 22살 인간으로서의 너를.

G-DRAGON에게, 이제 다시 말한다.
바람이 불더라도 도약해라, 두려워하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라.
너를 묶고 있는 속박의 땅을 두 발로 밀어내고,
네가 꿈꾸던 자유를 향해 날 준비를 해라.

하지만, 권지용,

언제든지, 무너져도 괜찮아. 좌절해도 괜찮아.
길을 잃지만 않는다면, 헤메여도 상관없어.
현실에 좌절하고 이상의 길목에서 넘어지더라도
지나왔던 길을 잊지 않고, 꿈의 조각을 찾아 다시 일어날 너라는 것을 믿는다.


새로운 시작의 길. 우리, 이겨내야 하는 것들의 고됨까지 외면하지 않을게.
네가 선물해주는 가슴 벅찬 소리를 기다리며 이 여름 눈부시게 행복한 마음으로
때로는 장마처럼 스쳐갈 폭우를, 때로는 사막처럼 혹독한 폭염을, 그 또한 겸허한 마음으로 받아들일게.
네게 쏟아지는 빗물을 막아줄 수는 없겠지만, 찬 비 속에 홀로 걸어가는 일은 없게 할게.
때로는 환하게 웃는 얼굴로, 때로는 깊은 눈으로,
무대아래를 내려다보는 너의 시선 끝에, 언제나 여기에 머물러 있을게.

스 물 둘, 당당하지만 오만하지 않은 너의 신념과, 정직한 열정이 눈부시게 빛나는 계절이 되기를.
너를 공존하는 모든 것들과 모든 날들을 응원하며.

스물 두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 수고하셨습니다 :

처음부터 끝까지 파티 준비에 너무 수고 많으셨던 우리 디스럽님, 우리 오프멤버분들.
(컵 티셔츠 팜플렛 등 디자인하느라 애쓴 우리 린다님, 명단 관리하고 돈 관리하느라 애쓴 우리 HappyVirus님, 영상때문에 잠한번 제대로못잔 우리 캐러맬로님, 내년엔 참여 못해 미안하다며 처음부터 끝까지 열심히 일해준 우리 막내 아르몽님, 바쁜 와중에도 생파 준비하느라 뭐 하나 라도 더 지원해주고 싶어서 애써준 GD'S님, 다과 준비하고 생파 준비하느라 애쓴 안녕님, 개인선물 접수하느라 날라주느라 생파준비하느라 애써준 틱톡탑님, 피플큰승님, 비록 당일날은 참석 못했지만 열심히 함께 준비해준 림자님,  귀한 영상 보내준 일등공신 어포님,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그리고 해외팀이라며 일 팍팍 시켜 미안한 우리 난횽이니까님, BANA님, 별바라기님.
(난횽님 어느날 갑자기 전화해서 사회보라고 하고; 3시간 멘트 딸랑 10줄 적어주고 알아서 애드립;시켜 죄송하고 고맙다며;;, 우리 BANA님 늘 우리 서폿에 일이 있다면 자기시간 다 제끼도 당연한듯 올라와서 도와주어 너무 고맙다며ㅠㅠ, 별바라기님 쌩뚱맞게 해외팀이니까 해외 안갔어도 일해야 한다며 캠 들려줬는데 너무 잘해줘서 고마워요^^)

그리고 모데라토 판매행사 zone에서 조금이라도 우리 아가를 도와주기 위해서(이 아가는 뒤에나와요^^;) 판매에 힘써준, 빛이나님, 심지님, 타락천사~님.
고된 일인데도 불구하고 참여하는 것만으로 행복하게 여겨주어 감사합니다.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우리 밥 굶는것까지 걱정해주셨던 모데라토 회원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한분한분 다 기억하고 있어요.

같은 마음으로, 지용군의 22번째 생일을 축하해주고자 설레이는 마음으로 한 장소에 한뜻으로 모여주셨던 우리 150명의 회원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반가웠습니다.
여러분들의 소중한 마음은, 모두 지용군에게 잘 전달되었을 거에요!^^*





+) 세번째 파티를 마치며 :

세번째 생일파티를 열면서 참 많은 생각을 하고 참 많은 일을 겪었습니다.
안좋은 일을 당하기 전부터, 은연중에 회원분들 덧글에 제가 언제 다시 올지 모르는 파티니까 후회하지 마시라고 말을 한적이 있었는데,
그에 많은 분들이 불안하셨는지 저를 걱정하며 여러가지 좋은 말씀을 해주시는 분들이 있으셨어요.

사실 마음속으로는 이번이 제 손으로 준비하는 마지막 생일파티다, 라고 생각을 하고 준비했었는데
(물론 그만한다는게 아닌, 제가 아닌 우리 오프멤버분들이 이어서 할것이라고 생각한거구요~^^; 오해는 마시길)
파티를 준비하며 힘든것보다, 그렇게 한땀한땀 흘리며 파티날 진심으로 즐기며 너무 행복해서 눈물난다던 우리 지디서폿 사람들을 보면서
제가 참 안될 마음을 먹었었구나 그런 생각을 했었더랍니다^^;

매년 열어왔다해서 아무렇지 않게 할 수 있을 정도의 작은 행사가 아니라는걸 느낄 사람은 사실 얼마 안될거에요^^;
생활의 많은 부분을 할애해왔고, 이제 졸업과 동시에 제 길을 찾아야 한다는 불안감에 잠시나마 홈 마스터로서의 역할을 내려놓고
이번에 정말 제대로 챙겨줘야지, 그 후에는 우리 애들이 있으니까.. 그 정도의 마음으로 열심히 했었는데...

그런데....감히,
내년에도 우리 이번에 모였던 마음 그대로, 다시 한번 모일 수 있을거라는 거.
제 손으로, 저희들의 손으로, 누가 뭐래서가 아니라 우리 스스로 너무 하고 싶어서 -
이런 자리 또 마련해 여러분을 초대할 것이라는 것을 약속드릴게요.


이렇게 약속드릴 수 있게 해주신거, 다름 아닌 우리 주주^^; 분들 때문입니다.
반가웠어요, 고마웠어요, 행복했습니다.


힘든시간 견딜 수 있었던 것은, 3년동안 단 한번도 흔들리지 않았던 여러분들의 믿음 덕분입니다.
올해도, 이렇게 소중한 분들과 지용군의 생일을 축하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지용군, 이 마음 다 느껴지죠?^^



내년에도, 우리 역시 함께해요!^^*





내별권리다  09-08-30      
저 따뜻한 공간에 함께 할 수 있었다면 너무도 좋았을것을, 이라는 후회를 저는 대체 몇번이나 하는건지 모르겠어요.
생일축하 웹페이지가 열였을 때에도 몇번이고 다시 사진들 돌려보면서 그런 생각을 하고,
후기를 보면서 또 한번 그 생각에 혼자 눈물 한번 닦아주고 있답니다ㅜㅜ

난횽이니까님의 글은, 언제 봐도 감동인거 같아요^^
많은 분들이 공감하고, 또 감동받는 글 .. 매번 감사드립니다 :)
HappyVirus  09-08-30      
벌써 20일이 지났네요,
참 바쁘게 준비한 생파였는데,
150명의 회원분들과 함께한 우리 지용군의 22번째 생일파티
너무 행복했습니다.

불우이웃 돕기 행사에 많은분의 정성으로
정말 좋은일 한것 같아 맘이 따뜻했어요.
학생분들이 셨는데, 돈이 없어서 물건을 살수는 없고,
모금함에 기부만 하시겠다고,
지갑에서 천원짜리 몇장을 꺼내주시는데,
참 눈가에 눈물이 글썽글썽 제 맘이 정말 부자가 된 듯했습니다,
서로 사주겠다고 지갑여시는 모습에,
역시 맘이 따뜻한 회원분들이라 생각했고,
고생하신다는 말씀해주시는데,
너무 고맙고 그랬어요.

이번 생일에는 180;;,실제 크기의 우리 지용군이
함께 해서 더 좋았던것 같아요.
생일케익 컷팅하는데 함께 했던 지용군,
정말 지용군이 서있는것 같았다며^^

영상회때 여기저기서 터저 나오는 소리에,
그냥 모르게 제가 뿌듯했고,

최고의 권빠를 찾아라에선,
다들 너무 열씨미 해서 이 이벤트 안했으면 어쩔뻔 했나 싶기도 하고,
난횽님의 디얼지디를 들으면서는,
또 눈물을 보이기도 했었죠,

참 즐거웠습니다.
많이 힘들게 준비하긴 했지만,
지용군과 우리들만의 축제니까요,
참 많이 행복했습니다,

많은분들과 인사드리고 싶었는데,
못 뵌들도 너무 많아서 아쉬웠어요.
하지만, 내년 지용군의 23번째 생일파티가 있으니,
그땐 꼭 다들 뵈어요^^


우리집 대주주이신, 우리 은배님,
다른말 하지 않을게요.
내년에 우리끼리 생파준비 하지 않게 해주셔서,
감사 또 감사합니다 ㅠㅠ
저는요 내년에도 우리 은배님과 함께 할 생각에,
행복합니다(준비할거 생각하니까, 아직은 겁부터 나지만;;;;)
사.랑.해.요.얼.은.배
이번 생일파티,
너무 바쁘게 준비한다고 정말 정신 없었는데,
잘 버텨준 또한분의 대주주 우리 디스럽님,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제발 건강은 좀 챙기자구요,
우리 맏언니 GD'S님,
회사일때문에 많이 못도와 준다고 미안하다는 말을 입에 달고살지만,
우리언니, 존재만으로도 많은 힘이 되고 있는거 알죠????
우리홈의 뿌리깊은나무 우리맬로님,
생파준비할땐 영상회 준비에 잠 못자고, 끝내고 나니 지용군에게 줄 영상 편집에,
또 잠 못자고, 지금까지도 잠 못자고 있는,
내칭구, 우리맬로 정말 고생많았어요
늘오빠 걱정만하는 우리 린다님,
모든 디자인은 내게 맡겨라, 디자이너 조,
정말 너무 많은 양의 일이였는데,
너무 예쁘게 너무 완벽하게 해내던
정말 넌 최고!!!
우리의 영신 어포님,
공부한다고 바쁜 와중에 언니들 영상때문에,
힘들어 하고 있으니, 한번씩 던져주고 가는 그영상들이,
정말 큰힘이 되었어요,
전광판에서 영화관에서 흘러나오던,
우리 어포 영상은 정말 최고 최고 최고 예요,
이제 얼마 남지 않았으니 열씨미 해서 꼭 좋은결과 있길, 화이팅!!!!
우리막내 아르몽님,
내년에는 이제 바빠질테니 생파 못도와줄거라고,
학교끝나면 와서 일하고 늦게 피곤한 모습으로 집으로 돌아가던 그모습이,
참 너무 짠했어요 ㅠㅠ
조금만 더힘내서 내년 1년동안 정말 열씨미 해서 꼭 좋은 결과 있길,
기도할께요.
그리고 우리 8*라인, 안녕님, 틱톡탑님, 피플큰승님,
일에 치여 너무 바쁜와중에, 이것저것 너무 열씨미 해준 안녕님,
우리홈 공식 최권빠들 틱톡탑님, 피플큰승님 (잊지마라 너희는 최빠라는걸.... )
정말 고생 많았어요,
생파날은 오지 못했지만, 시간날때 마다 도와준 림자님도,
고생 많으셨어요.


참 어쩌다보니 댓글이 글이 되었다며,
지용군도 많이 좋아했겠죠???
네 행복한 생일 보냈을것 같아요^^
우리 내년에 또 뵈어요^^
유혹  09-08-30      
이렇게 생파 후기를 보니 그날의 감동이 짠-해져서 다시 몰려오네요. 처음으로 참여해서 두근두근,거리는 마음으로 갔었는데
역시 저의 예상과 다르지 않았답니다. 우리 오프분들의 철저한 준비성!이 느껴졌던, 또 우리 회원분들의 따뜻한 마음이 느껴졌던 생파였어요^^*
이런 의미있는 행사 내년에도 기대할께요^^ 너무 힘드시다면 제 몸뚱아리 정도 도와드릴 수 있다능orz
우리 권지용님도 우리의 이 따뜻한 마음, 다 느꼇을거에요! 권지용님 덕분에 이렇게 행복한 추억, 만들 수 있어서 고마워요-
그럼 저희 내년에 뵈어요!^^ 벌써부터 기대하고 있을께요, 큭큭.
GSTDV  09-08-30      
아악아악!!!!!!! 정말정말 가고 싶었는데.. 사정이 여의치 않아 스킵이네요..
+)제 인생은 왜 늘 스킵인걸까요...??????emoticon_04emoticon_04
내년에는 꼭 갈 수 있기를 기도하며~~~ 미리미리 준비해야 겠어욧!!!!emoticon_05
처음처럼  09-08-30      
눈물 한바가지, 감동한바가지인 후기를 보면서 내년에 꼭 참석해야겠다는 의지를 불태웁니다.
항상해도 모자른 말이지만,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이런 따뜻한 곳을 열어주셔서, 알게해주셔서
루체  09-08-30      
다시열기를 느끼게해준 후기-, ㅠ_ㅠ 정말 감동의 도가니탕이였다며..
처음으로 서폿분들 뵙는거라서 긴장도 참 많이하고갔는데.. 따뜻함이 물씬풍겨나왔다며..
어느곳하나 소홀한 곳 없고, 환하게 맞아주시던 오프멤버분들과 우리 마스터분들 그리고 가족분들 ㅠ_ㅠ..
그 날, 마치 콘서트장에 온듯한 전율과 열기- 잊지못할거에요^^
그대의하늘  09-08-30      
아 내년에는 꼭 가야겠어요;ㅁ; 정말로, 정말로 재미있을거같았는데.
안타깝게도 가족사정이있어서, 어유.. 다음엔, 꼭 가겠어요!(불끈)
최줜  09-08-30      
저는 지방살고, 학생이다보니....서울에 갈 수나 있을까도 싶고,
시간도 어떻게 될지 몰라서 신청안했었는데..
갑작스럽게 그전전날..서울갈 일이 생겨서 서울에 갔었다는...흑흑
그런데 문제는 생일파티당일에 일정이 너무 일찍끝나서 집에 예매했던 기차 취소하고
신간도 앞당겨서 내려왔어요..흑흑 지하철타고 기차역가는데..
얼마나 생일파티장에 가고싶던지..흑흑
그래서 눈물을 머금으며 다짐했어요 내년엔 꼭 가겠다고!!!!!!!
매번 후기보면서 맨날 감동먹어요.
항상, 감사해요
역시 최고에요GD서폿!
MUSE징요  09-08-30      
이제 겨우 하나의 후기를 읽었을뿐인데.. 벌써부터 마음이 따뜻해져오고
또 고맙고 감사한마음이 가장먼저 들어요..
수험생신분에 있다보니 가고싶어도 못가고, 뭔가 하고싶어도 못하는..
안타까운 처지에있는데, 이번에 가시는분들보고서..'내년엔 꼭!!'
이렇게 다짐하곤했었답니다^^ 내년에 생파때 꼭 뵙겠습니다 하하!!
생파준비하신 오프분들, 마스터분들.. 그 과정에서 얼마나 힘드셨을지
감히 저는 상상하지못합니다. 그치만.. 앞으론 더 이해하고 힘이
되어 드릴수있도록 홈을 더많이많이 사랑하려구요^^
더 자주보고 더 자주 눈도장찍고.... 전 그렇게 하려구요..

오프분들, 마스터분들 정말 쵝오!!!^^
전 두번째 후기때 뵐께요~!!!
내겐권리다뿐  09-08-30      
그곳에서의 감동이 또한번 밀려오네요
많은 분들의 땀과 노력이 깃든 그곳에 함께 해서 행복했습니다
고맙습니다,감사합니다,소중한 그대들이 있어 좋습니다
내년에도 꼭 함께 할께요^^
숨쉬는 새우  09-08-30      
은배님,디스럽님,그리고 오프분들^^ 너무 수고 많이 하셨어요ㅠㅠ 흑흑
그리고, 파뤼에 가셨던 우리 가족분들^^도 수고하셨어요:)
저도 가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난데없는 앙탈;;;;)
제가 3년후정도에 함께 할수있을것같아요.
그때에도 꼭 우리 은배님과 디스럽님, 그리고 오프멤버님들 꼭꼭 함께 뵈었으면 좋겠어요^^
오징요집  09-08-30      
비록 생일파티엔 가지못했지만, 후기만으로도 정말 즐겁고 행복해져요 emoticon_01
짝짝짝, 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다 !
생일파티 준비하시느라 매우 바쁘셨을 모든분들께 제가 안마를 주물주물..^^ ;;
고등학교 졸업하고 꼭 ! !!! 상경 (^^) 해서 생일파티 참석하겠습니다 !! 다짐 또 다짐 ^^
그때 은배님과 디스럽님 그리고 모든 오프멤버분들을 꼭 뵐수있길 바래며 ! emoticon_05
우리서폿이 정말 최고에요!
달지용  09-08-30      
우와~ 엄청 고생 많이 하셨겠어요ㅠㅠ! 저도 언젠간 꼭 저 자리에 참석을 하고싶어요...
지방인...ㅠㅠ 저 지용오빠..거대한..저...저거 암튼, GDtv에서!!!! 오빠 방앞에 있던것..맞죠?!!!!!!
우와ㅠㅠㅠ암튼암튼! 정말 수고 많이 하셨어요~!! 히히emoticon_11
금인형  09-08-30      
흑 ㅠㅠ 저신청다해놓고 그날에 집에 급한일생겨서못갔어요 ㅠㅠemoticon_04 아 폭풍눈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내년에 꼭갑니다 ! 기다리세요 ㅠㅠ
방가방가용  09-08-30      
정말 저자리에 꼭 가고싶었지만.. 많은여러가지이러이러한저런저런한..에고.. 여튼 많은방해물때문에 갈수가없었다능..emoticon_04
꼭!! 고등학교졸업하면...[.. 2년..반이나남았는데...emoticon_04emoticon_04emoticon_04emoticon_04]..
꼭 그때는 꼭꼭꼭 저자리에있을거에요..^^
정말 수고많이하셨습니다!emoticon_01
킹킹왕짱  09-08-30      
매년 생일파티를 보면서 정말 지용오빠를 향한
진심이 느껴지는것 같아요.
정말 고생하셨어요^^
마론  09-08-30      
정말 생일파티의 기억이 아직도 생생히 떠오르네요.
생일파티 가기 전에 엄마에게 어떻게 허락을 받아야 하나 얼마나 가슴앓이를 많이 했는지 ,
제가 이걸로 고민하고 있던걸 알고 계셨던 교수님께서 갖다온 뒤에 만족하냐고 물으시더군요.
저는 만약에 가지 않았다면 평생 후회했을 거라고 대답했습니다.
그냥 이렇게 홈안에서 서로 알아가는 것도 좋지만 직접 가서 보았던 우리 홈의 모습은
제게는 너무나 큰 감동을 안겨주었어요. 겉으로는 내색 안 하셨지만 제 엄마도 TV에 지용오빠가 나오면 항상 예쁘다고 얘기하시니
좋아했으면 좋아했지 싫지는 않으셨을 거에요.
얼은배님의 손을 꼬옥 잡고 이제 저는 대학생이 되어서야 , 4년 후에야 올수 있다고 얘기하며 꼭 계셔달라고 부탁드렸던게 ,
아직도 울컥합니다. 엄마가 옆에 있었기에 망정이지 안그랬으면 정말 눈물이 나올려 한것을.
흑 , 지금 당장이라도 내년에도 보내달라고 엄마에게 부탁하고 싶지만 , 이미 약속을 했으니 어쩔수 없는거겠죠.
생일파티를 갖다온 뒤에 그래도 복잡했던 꿈이 갈피가 좀 잡혔어요. 꼭 미래를 위해 열심히 할 생각입니다.
4년 뒤 , 이 자리 이대로 머물러 있기를 바라며 , 그때에는 다른 모든 분들하고 꼭 인사나눌거에요~
작은바람  09-08-30      
잊을 수 없는 생파의 추억들이예요.
파티장에 들어서면서부터 은배님과 디스럽님을 비롯 많은 분들의 정성들이 보였던....
들어서는 순간부터가 감동이여서 주책없이 눈물까지 보였으니, 말 다한거겠지요.
참 예쁜 추억을 만들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은배님. 그리고 모든 우리 서폿홈분들^ ^
내년에도 꼭 다시 만나뵈어요!
죵느님  09-08-30      
후기를보니깐 못갔던게 너무나 후회가되네요흐흑
다들 재밋게들노셨나요? 이번 기회로 회원분들끼리
다들 많이 친해지셨겠어요. 골든벨 문제도 한번 해보고싶은데ㅜㅜ
저도 권빠가되고싶네요. 다음번에도 또하실거죠?
완벽S라인징요  09-08-30      
항상 지방팬이라서;; 라는 변명으로 행사의 후기만으로 대리만족을 느꼈었는데;;
너무나들 고생하시고 너무나들 열정적으로 지용군을 응원해주셔서;;
사실.. 너무 속편히.. 팬질하는 제가 많이 부끄러워 지네요..!!
우리 서폿에는 어찌나 이리 능력자들이 많으신지;; 글재주나;; 일을 해내시는 능력들이;; 대단하시다며;;
다들 본인생활들도;; 힘이들고;; 그 무게가 클텐데;; 정말 너무너무 수고하셨다는 말 해드리고 싶어요..
언제가 될지 모르지만;; 꼭 오프멤버님들 이하;; 회원분들을 직접 만날수 있길 바라구요..!!
(예전 콘서트 전에;; 잠시 뵈었었던적이 있지만;; 너무 오래된 일이라 기억이 가물가물;;)
그리구.. 난횽이니까.. 님.. 편지 너무 잘 쓰신거 아니시냐며;;(저 쫌 쪽말리지만;; 통곡했다며;;^^;)
덜티용  09-08-30      
와아...
작년 지용오빠생일 서폿 후기를 읽었던 저는 요번 서폿은
스아실..별 기대를 안했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용서해주시와요 엉엉엉...
그니깐 작년 서폿때 왠만한건 다했기에 이번엔 뭐..비스무리 하겠지 싶었는데...
진심 지디서폿은 반전이라는.....진짜 어떻게 저런 생각을 해냈을까...저런 아이디어를 어떻게 생가해냈을까...
물론 아이디어를 생각했기 까지의 비하인드 얘기는 전 잘 모르지만...
분명 멤버분들께서 머리를 맞대 모으면서(?)..열심히 생각했을 생각에 진심 대단들하셔요!!!
트트트특히 저저저저 지용오빠의 드ㅇ 신대<이거쳤더니 다 날라갔....ㅠㅠㅠㅠㅠㅠㅠㅠ
지디서폿은 100% 지용오빠를 아끼는 순수한 마음으로 하는 서폿활동이란거 알아요 전..
그래서 매번 후기에서도 순수한 내음이 여기 까지 전해지는 것 같습니다!!!
대단치만큼 준비과정도 어마어마 햇을 요번 지용오빠 생일 서폿!!!! 모두덜 수고 많으셨습니다!!! ㅠㅠㅠ
이제 다리 쭉 피고 쉬세요!!!
내딱지용  09-08-30      
몇장의 사진들에서조차 서폿분들의 예쁘고 따스한 마음들, 그리고 지용군을 향한 마음들이 느껴져서.. 제 마음까지도 참 따스해지네요.
두번째 생일파티를 가지 못해서, 세번째 생일파티는 꼭 가야지 +_+ 라고 마음먹고 있었지만, 결국 또 사정상 참석하지 못해서 아쉬운 마음도 크지만
내년에도 함께해요^^*라고 말씀해주시는 은배님이 계셔서.. 이 말 한마디가 너무나도 마음 든든하게 해줘서.. 그저 참 감사해요 ㅜㅜ
자신의 하루에서 몇 시간을 내어 무언가를 준비한다는 것이 결코 쉬운 일이 아닐텐데도, 늘 이렇게 행복하게 준비해주셔서 또 감사하구요 ㅜㅜ
언젠가 저도 저 사진 속의 아름다운 모습들과 함께할 날을 기다리며.. 다시 한번, 지용군- 생일 축하해욤~ 그리고 지디서폿, 늘 고마워욤~ :)
타락천사~  09-08-30      
제 댓글이 짧아서 성의 없다 하실지도 모르지만 ....emoticon_17
한마디로 할게요~ 권지용 사랑해!!! 권지용 서포터즈 사랑해요..emoticon_05emoticon_05
제 마음을 모두 담은 말이에요^^ 감사해요..
히토  09-08-30      
보는것만으로도 이렇게 행복하고, 마음이 따뜻해지는데- 어쩜 좋아요.
내년에 함께 할 이 순간을 상상하니까, 벌써부터 가슴이 콩닥콩닥 하기도 하고! 정말 내년에는 저도 꼭 함께해요!
얼마나 많이, 하나부터 열까지 준비하셨을지... 너무 고생많으셨을 것 같아서 죄송하기도 하고, 고맙기도 하고^^
저도 이렇게 마음이 느껴지는데- 우리 오라버니한테는 얼마나 감동일까요?
이거보고 울지도 몰라요!emoticon_15
택시  09-08-30      
저 자리에 함께 있을 수 있었다는 것 만으로도 정말 가슴 따뜻하고 좋은 기회였어요.
그냥 파티장을 들어간 것 부터 시작해서 이번 파티는 정말 잊을 수 없는 날이 된 거 같고, 회원분들 모두가 한 마음으로 지용오빠 영상 보시는 모습을 보는데 제가 지용오빠가 된 것 마냥 행복하고 기쁘더라구요. 지용오빠에게 그 마음이 꼭 전달 됐으리라고 믿어요!
내년에도 함께하자는 은배님의 말에 저도 내년에 또 다시! 꼭! 파티에 가고 싶은 마음이 생기네요. 뭔가 든든한 지원군이 어깨를 두드려주는 거 같은 느낌도 들고, 여러모로 은배님은 정말 짱! 인거 아시죠? 준비하시느라 힘드셨을 오프멤버 분들께 다들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또, 전 놀랐던 게 그날 만나뵈었던 분들 다들 너무너무 예쁘셨다는 거. 마음도 예쁘시고, 얼굴도 예쁘시고....물론 저는 빼구요.
사진으로만 봤는데도 다시 그 기억이 새록새록 떠올라서 다시 또 설레네요. emoticon_16
기다림  09-08-30      
이날만을 기다리고 기다려서; 간 디데이. 그날. =) 어찌나 하나하나 섬세하게 준비하셨던지...꺅! 정말 재밌었어요. 또다른 소중한 기억.
은배님의 글한줄은 어쩔때 참 크게;다가올때가 있어서; 마지막생일파티란 소리 역시 그러했는데...그렇지만 하나하나 얼마나 많은손을 거치는지;
얼마나 많은 시간을 필요로하는지 얼핏;얼핏;;알것같아서(..) 그럼에도 이렇게 말씀해주시니 엉엉.... 스스로하고싶을거라 말씀하시니 너무 감사해요.
내년 생일파티....벌써 기대하면;(..) 전 내년은 잠시 스킵..; 그생각만하면 벌써 눙무리....emoticon_20

참 소중한 기억이예요, 많이 감사합니다.
ozic지용  09-08-31      
와... 이렇게 또 사진으로 보니
그때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부모님께는... 친구들과 중학교때 선생님을
뵈러간다고 거짓말을 하고 나와서 친구랑 간 우리의 파티!!
처음으로 가는 거여서 설렘반 기대반이였는데...
정말 최고의 날이었어요ㅠㅠ
너무 큰 선물을 받고, 감동을 받고 훈훈한 모든가족분들을
만나서 너무너무 행복했엇지용...ㅠㅠㅠ
정말 소중하고 또 소중한 기억이에요..ㅎ
항상 너무 감사드립니다^_^* 다음에도 또 뵈요!!!
높이날다  09-08-31      
비록 참석하지는 못했지만, 얼마나 의미깊은 시간들을 보냈을지 생각하니 가슴이 뭉클하네요.
한사람을 지지하며 하나의 마음으로 저렇게 아름다운 자리를 마련하며 힘들었을 분들에게 감사들 보내며...
오늘처럼 뜻깊은날 좋은 생일잔치 후기를 보게되니 기쁘네요.
림자  09-08-31      
아 비록 발영상이라도 이번 생일파티도 영상을 꼭 찍고 싶었는데요 ㅠ ㅡ ㅠ
회원분들 웃으시는 것도 엷게 보이고, 정말 파티장도 예쁘고 !
낭독문도 감동적 emoticon_04
리다오빠  09-08-31      
드디어 이번에도 기다리고 기다리던 후기가 올라왔네요 ^^
음 후기를 읽을때마다 늘 너무 떨려요 emoticon_04왠지 벅차는 마음과 함께요 emoticon_01
파티 정말 가고 싶었는데 예기치 못한 상황에 ; 서울 상경의 꿈은 고스란히 접은 학생.....바로 저에요 emoticon_04
파티 준비 하시느라 많이 고생 하셨을 우리 홈 식구님들, 다들 정말 수고 하셨어요 ㅠ 엉엉 이렇게 후기를 읽을때마다
가지 못한게 한이되어 ;; 마음이 찢어지는것만 같은 emoticon_04 비록 모자이크 지만 ; 모두들 웃고 계실 모습을 상상하니
제 얼굴도 , 마음도 흐뭇 하네요 ^^emoticon_05emoticon_01
지은BB  09-08-31      
올해도 어김없이 지용이와 팬들의 축제를 멋지게 준비하신 홈분들께 같은 팬으로서 감사드려요.
여러 서포트 후기 중에서 특히 지용이 생파 후기들은 보는 이로 하여금
감동과 흐믓함을 안겨주는 것 같아요.
이번 생일 서포트 후기도 보니, 지용이가 얼마나 기뻐하고 좋아했을지...늘 감사드려요.
시간이 지나 다시 한 번 읽어봐도 즐거울 후기였습니다.emoticon_01emoticon_01emoticon_01
BANA  09-08-31      
은배님, 후기 감사히 잘 읽었어요. 매년 이맘때면 우리 은배님 후기 쓰시느라 정말 고생하시겠다며 ㅠㅠㅠㅠㅠㅠ
늘, 감사해요 은배님 ㅠㅠㅠㅠㅠㅠㅠㅠ
후기 보면서 파티생각이 또 나네요. 땀은 좀 흘렸지만 그래도 즐거웠답니다. 많은분들과 인사할수 있어서요.
한분한분 다 기억나지는 않지만 정말 행복하고 즐거웠답니다. ^^

+ 난횽님의 디얼지디는 ㅠㅜㅠㅠ 정말 무한감동!!
leaderG  09-08-31      
우와.. 후기만 봐도 디게 생생해요ㅠㅠ 마치 제가 직접 갔다온 기분이 들어요. 은혜로운 후기 감사합니다ㅠㅠ
저기 사진에 보면 애기두 있네요~? >.< 너무 감동적이에요. 저도 가지 못한게 한이 되네요ㅠㅠ 다음번에는 꼭 참석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모두모두 수고하셨어요~ 헤헤
누나가너땜에웃는다  09-08-31      
감동입니다정말... 항상 참석하고 싶다는 생각만해보지 너무 멀다보니 엄두가나질안네요..
내년엔 저도 꼭 참석해보고싶네요.
서폿한내용들보면서 항상느끼는거지만,
은배님 후기올리시느라 정말 고생하시는것 같습니다!!!
그저 이모든걸 준비하고 수고하시는 분들 존경스럽네요~
글읽을때마다 너무너무 행복하고 도움되질않는것같아 죄송하네요..
아~ 권지용 서포터즈' 멋짐니다!!!!!!!!!!!
JJJJJ  09-09-01      
정말 수고 많으셨네요!!
올해는 고3이라 홈에도 자주 못들어오고 그래서 잊고있었는데
이렇게 즐겁게 하신걸 보니 부러워요ㅠㅠㅠ
내년에는 꼭 좋은 대학가서 참석할꺼에요!!!!!!!!!!!!!!
최고에요 권지용 서포터즈!!
난횽이니까  09-09-01      
절대로 잊지 못할, 스물두번째 우리들의 축제 ^^
정신없었지만 정말 행복했던 그 시간이, 사진을 보면서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사회를 맡았다는 핑계로, 풍선만 입에 물고 있었을 뿐, 준비하는데 아무 도움도 되지 못했지만;
그 장소에 함께 있다는, 그리고 작게나마 보탬이 되었다는 생각만으로도 가슴 벅차게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더운 날, 준비하시면서 땀 뻘뻘 흘리시고 고생한 우리 은배님 디스럽님 오프멤버 분들, 너무 수고많으셨어요 ^^
이런 큰 행사에 사회를 맡는 영광으로ㅠㅠ 잔뜩 얼어서; 실수연발이었던 저였지만,
그 순간이 너무 행복하고, 새삼 우리 지용군 좋아하면서 내가 얻는 게 참 많구나, 받는게 참 많구나, 내내 그런 기분이었어요.
함께 할 수 있어서, 그것만으로도, 처음부터 지금까지, 단 한 번 후회없었어요.


뚝딱 뚝딱 우리 마스터분들 오프멤버분들, 모두 하나씩 요술방망이라도 가지고 있는 것 처럼
언제나 모든 일들을 잘 해내셔서, 당연하게 해주셔서, 때로는 그 모든 일들이 익숙하게 느껴지기도 하겠지만,
알고있습니다. 힘들고 불편한 일들을 회원들에게까지 전하지 않고자 하는 배려이고 노력임을.
즐거운 것들은 똑같은 크기로 나누어 가지고, 힘든 일들은 가장 적은 부분을 떼어내 주신다는 것을.

내년에도, 내 후년에도, 우리들의 축제,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릴게요.
웃으면서 찾아갈게요. 내년에도 꼭, 만나요 눈부신 8월에. ^_^

이런 행복한 추억을 선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모갸  09-09-01      
그때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올라요.
지용군 생파간다는 그 설레임하며, 생각했던것 이상으로 너무너무 좋았던, 그리고 너무너무 따뜻했던,
정말 잊을수 없는 그날.
그날을 위해 고생많으셨을 우리 두 마스터님, 오프멤버분들,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천만금을 준다해도 바꿀수 없는 그때의 그 추억들. 너무너무 즐거웠어요, 그리고 너무너무 행복했어요,
내년에도 우리 함께해요^^

정말, 우리 서폿 킹왕짱♡♡♡
Yang  09-09-01      
정말 소중하고 기억에 남을만한 시간이었어요. 너무 준비 많이하셨고 고생 많으셨어요.
이렇게 좋은 시간들을 서폿분들과 함께할수 있다는거에 감사하고. 너무 좋은 시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후기 쓰신다고 너무 수고하신 은배님. 잠도 못자고 힘들게 후기쓰시는 모습에 정말. 늘 감사한 마음으로 후기 보지만
더더더 감사한 마음으로 후기 봐야겠구나 싶었습니다. 너무 행복했고 감사했어요. 내년에도 함께해요 꺄악 //ㅅ //
빛이나  09-09-01      
잊지못할 순간들이였어요, 참가신청을하고 우리들만의 축제의 날이 하루하루 다가올때의 그 떨림, 아직도 생생합니다.
너무나도 많은 준비에 피곤하셨을텐데도, 언제나처럼 밝게 생기넘치게 인사하시고,^^
파티장을 누비시는 마스터분들과 오프분들을 보면서 정말 대단하다, 그리고 고맙다 싶었어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날 저 너무너무 행복했어요, 내년에도 저희 함께인거죠?? 벌써부터 기다려진다며,,, emoticon_05
우리서폿! 역시 킹왕짱emoticon_16emoticon_16emoticon_16
꽃거북이  09-09-01      
정말이지 비록 주인공이 없는 생일파티였지만 잊지못할 추억이였어요~
사진 중간중간 너무나 대문짝만하게 친절하게 얼굴은 가려주셨지만 모습이 보여 스크롤바를 내리면서 깜짝 깜짝 놀라긴했지만~
정말 장소 그 어느곳도 빼먹을 수 없을 정도로 너무나 많은 신경을 써주신 스탭분들께 너무나 감사해요~
내년에는 더 함께 많은 사람들과 해요~그땐 저도 더 큰 도움이 되어 드릴게요~!!!!
찰랑지용  09-09-02      
정말정말 즐거웠어요 후기를보니까 생일파티 생각이 새록새록 나네요
처음으로 참여해서 떨리는마음으로 갔는데 친절하신 마스터 오프분들과 처음보는데 반갑게 인사해주신 많은분들 덕분에
즐겁게 ^^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고 온거같아요.
잊지못할 추억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달큼  09-09-02      
정말 다시봐도, 즐거운 파티였겠어요~emoticon_16
저는 전에 한번 빅쇼 갈때 와쥐를 통해서 차를 대절해서 갈때, 같이 갔었거든요.
근데, 그때도 막.. 같은 사람들을 좋아하고 하나의 공감대가 형성될 수 있는,
적어도 그 속에서만큼은 '마음 맞는 사람들'과 함께 한 공간에 있는다는게 되게 뭐라 그래야되지..
신기하기도 하고, 처음이였기 때문에 많이 쑥스러워 낯도 가리기는 했었지만,
되게 좋더라구요. 물론 저와 함께 간 친구 말고는 그 누구와도 대화 한번 해보지는 못했지만,
그냥 그 자체가 되게 설레고 즐거웠어요^^ 요리조리 사람구경도 좀 하구요.헤헤
전 오고 갈때, 버스만 함께 탔었는데, 긴 시간 내내 함께 했던 파티는 그 감동이 10배쯤은 되겠죠?헤헤..
사진을 보니, 그 날의 즐거움과 감동이 여기까지 전해옵니다~~~^________^
나의쭁  09-09-02      
그 따뜻한 공간에 가지 못했다는 게 정말아쉬워요,
그렇지만 지금 이렇게 후기글만 봐도 입에 씨익- 웃음이 지어지는 걸요,
히힛 정말 수고 많이하셨습니다!
그 떄 그 느낌, 저는 가지 못했지만 벌써 맘 속으로는 느껴지는 걸요,
아 역시 우리는 지용오빠 아래 하나 되는 사람들인 건가요..;; 히힛,


정말 기분 좋아지네요! 앞으로도 쭉쭉쭉- 화이팅입니다emoticon_01
지용'Lady  09-09-03      
다시 그시간들이 생각나는순간이네요- :D
우선 많은분들이 너무 수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_ (__)
저희 회원분들과 함께 지용군 생일을 축하할수있다는것에, 너무 좋았었구요,
또 여기 지디서폿과 조금더 가깝게 느껴지는 계기가 된거같아요,
좋은분들하고도 친해지게 되었구요,

처음으로 참여한 생일파티였는데, 왜진작 함께 축하하지않았을까 생각도 들었었지만,
앞으로 쭉쭉쭉 여기 지디서폿과 함께할 지용'Lady이니깐요!! 씨익-

정말 수고많으셨고, 내년에도, 앞으로도 늘 함께해요=
빈곤2s  09-09-04      
직접 가지는 못했지만 사진을 보니 이렇게 한곳으로 모이게 만든 지용군이 새삼 고맙네요
별바라기  09-09-05      
우리들만의 빠띠~~ 벌써 한달이 지났네요. 후기 보니 생파 때 행복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올라요
캠을 찍으라는 영광;을 주셔서 찍었는데 찍고난 다음날 사진과 캠 찍는 분들이 존경스러웠다능;
난횽님의 디얼지디! 당일날엔 거의 못 들었는데 나중에 읽어보니 글이 완전 감동감동 그 자체
어찌나 글을 잘 쓰시는지 주옥같은 말들만 잔뜩 있어요>_<
오빠가 꽃을 들고 웃고 있는 실제 크기의 판넬! 오늘 사진으로 보니 갑자기 왜이리 탐날까요;
지디티비 보니 숙소에 있던데 오빠도 마음에 들었나봐요^^
영상회 한시간 이십분 정도 한 것 같은데 보는 내내 행복하고 감탄하고..
그 시간이 넘 짧게 느껴질 정도로요. 희귀한 영상들이 많아서 더 좋았어요.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덕분에 150명의 사람들이 무척이나 행복해했답니다emoticon_05
옐르걸  09-09-05      
못갔던..지방인...지금미친듯이후회하고있습니다...ㅠ_ㅠ이건꿈이라며......
시간이되돌리자며...ㅠ_ㅠ
으악...진짜....진짜재밌었던것같아요..흙흙 emoticon_04emoticon_04
진짜....수고많이하신것같아요..ㅠ_ㅠ
내년에는꼭참여할수있기를...바라며..ㅠ_ㅠ
그리고 디얼지디...이거막괜히울컥하고눈물이나려고하는데요?
진짜감동적이예요ㅠ_ㅠemoticon_16emoticon_16
권지용의부활  09-09-06      
집안 사정땜에 가지도 못하고흑흑흑
내년엔 진짜 갑니다!!!~~~~~
징요오라버니를향한마음하나로
많은분들이참석했네요흑흑emoticon_04
BBsound  09-09-07      
감사합니다,감사해요
비록 가지는 못 했지만 그 마음이, 정말 저도 한번 갔다온 듯한 느낌이 드는 후기였어요
내년에는 저 갈 수 있으려나요?
무튼, 항상 우리는 같은 마음아니겠어요?
그냥, 지용오빠한테 감사하고 미안하고 사랑하고...... 네, 전, 저희는 항상 이곳에 있으니까요
GYTDV  09-09-08      
정말 감사합니다, 파티를 위해 애써주신 오프멤버분들, 모데라토 회원분들, 얼은배님, 디스럽님.
저는 이번 파티가 처음이어서 정말 빨리갔다가ㅠㅠ;; 흑 하지만 그 덕에 구경도 하고^^;
사진 하나하나를 보니 서폿분들의 정성이 보였어요^^ 짧은 시간에 이렇게 많은 일을 했다니.
150분들과 함께해서 어색했지만 행복했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고 150분의 이유인 지용오빠, 고마워요emoticon_16
닥쿨  09-09-11      
저도 대학생이 된다면 꼭 참여하고 싶어요..;; 아직도 먼 이야기지만 말이죠.emoticon_05 정말 멋진 파티, 이젠 추억이 되었겠지만 앞으로도 계속해서 기억이 아닌 추억으로 남으셨으면 좋겠네요.
랩하는지용이  09-10-16      
2등 3등선물을 몽땅 받은 접니다!^.^정말 생각도 못했던 선물에 너무 좋았어요!
깜희  09-10-22      
가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끝에 결국 입금을 못했었죠......이렇게 지디나게 파티를 치뤘을줄이야 ㅠㅠ...
그저 후회가 밀려오네요.
정성으로 시작해서 정성으로 끝난 파티였네요 흑흑..
내년에는 꼭 참석하리라.. 다짐하며 눈물닦고 갑니다 흑흑...
list       

prev 27번째 공식서폿 후기 (2009. 08. 18) 지용생일축하 2 [46]
next 26번째 공식서폿 후기 (2009. 07. 19) 일본활동응원 + [95]

Copyright 1999-2020 Zeroboard / skin by kimamo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