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지용 서포터즈 ▒▒▒▒▒▒▒▒▒▒▒
 
홈으로 어바웃 지드래곤 공지사항 등업신청 디얼지디 자유게시판 GD서폿 자료 방송자료 서폿후기 서폿후기 서폿해요 서폿이벤트 마스터 모데라토 후원합시다 후원후기 오프라인 멤버 지디서폿 트위터 지디서폿 유투브 지디서폿 해피빈 마스터에게 메일보내기 관리자에게 메일보내기


 

읽기: 전체공개 / 글쓰기: level 1 / 코멘트: level 9 / 비밀글: level 8           


Cetegory공식 (104)비공식 (14)정산 (29)공지 (5)
name
home http://www.gd-supporters.com
subject 47번째 공식서폿 후기 (2012. 03. 11) ALIVE 첫방



안녕하세요, 권지용서포터즈입니다.

빅쇼 서폿이 끝나기가 무섭게 저희는 바로 다음 서폿 준비에 들어갔습니다^^
우리 빅뱅의 ALIVE 첫방송에 서폿이 빠져서는 안되겠죠?











어떤 것을 해줘야 할까 고민하던 중 ..
역시 우리 지용군과 빅뱅 멤버들이 늘 외치는! 집밥 같은 서폿을 해주자! 해서 저희가 손수 모든 것을 준비했답니다.^^

일단, 우리 요리사 피플큰승님을 1일 1인자 대우하며, 하루 스케줄을 다 비워두고~^^
넓고 쾌적한 제3의 서폿사무실을 보유하고 계신 안녕님께 굽신굽신 (--)(__)

모든 섭외를 끝내고 난 후!! 저희 오프멤버 전원은+_+ 서폿 준비에 착수했습니다.











먼저, 저희가 꼼꼼~히 정한 음식리스트!!
음식 선정의 기준은, 1) 빅뱅이 먹고 싶어 하는 음식 2) 몸 튼튼 영양 만점 음식 3) 보온 및 포장이 용이해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는 음식






1. 빅뱅음식리스트

잡곡밥
소고기무우국
한우매운갈비찜
한우불고기
모듬전 - 동그랑땡, 생선전, 호박전, 모든산적꽂이,느타리버섯전
궁중잡채
왕계란말이
새우잣소스무침
훈제오리부추샐러드
김치, 피클
간장게장, 양념게장
멸치볶음
모듬버섯볶음  

2. 스텝 음식 리스트

시금치된장국
한우불고기덮밥
김치
버섯볶음
계란말이
피클






먼저 재료 사진을 보여드리자면!!+_+










약 50인분을 준비하래놓고 간장을 200ml 사온 안녕님에게 덩치와 다르게 손이 너무 작다며!!!-_- 피플큰승님이 구박을...
잊을 수가 없어요..... 50인분에 들어가야 하는데.. 콜라를 1000 아니고~~ 500도 아니고!! 250 사온 우리 안녕님의 작은 손 >ㅁ<

이 외에도 신선한 재료가 가~득 했었답니다^^ 급한 와중이라 전부 카메라에 못 담았어요 ㅠ 흑













우리 요리사의 손놀림이 보이쉽니꽈~~~? >ㅁ< 전하를 최고로 뫼시고자 하는 우리들의 마음^///^




중전의 마음으로....준비했사와요><














우리 빅뱅의 힘의 원천!!! 뜨끈뜨끈한 밥

















이보다 더 실할 순 없다!!!! 정말 최고급한우로 맛을 낸 소고기 무우국!!ㅠ_ㅠ 눈물크리!!!!!

















무대 올라가기전 위에 부담은 안주면서도 든든하게 배를 채워줄수 있는 갈비찜!!+_+




















우리들의 야심작~ 환상적인 모듬전 세트!!! 하나부터 열까지 ~ 재료 다듬는 것 부터 계란옷 입히는 것까지! 포장까지 완벽한!! 고급 모든전세트!!+_+
(모듬전 - 동그랑땡, 생선전, 호박전, 모듬산적꽂이, 느타리버섯전)


































오리고기 좋아하는 우리 지용군과 빅뱅을 위한 오리!!!!!+_+

















불고기가 빠질 수가 있나요? 맛난 불고기~^^





















영양만점 버섯볶음!^^/













입맛을 돋게 해줄 새우잣소스무침










스태프분들을 위한 따뜻하고 맛있는 국! ^^

















스태프분들을 위한 맛있는 불고기 덮밥! 그리고 맛있는 밑반찬들!
















이렇게 실한 계란말이는 처음 봤돠!!!+_+ 왕 계란말이~><
















너무 맛있는 멸치볶음!!+_+












먹고 또 먹고 또 먹고 싶다~ 잡채!!!!>ㅁ<















한국 사람 밥상에 김치가 빠질 수는 없겠죠? 맛있는 김치^^










안녕님이 집에서 직접 담근,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피클!+_+


















이런 간장게장 보셨어요? 환상의 맛! 간장게장!!













꼼꼼하게 포장해드린 스태프 도시락의 밑반찬~!


















빅뱅멤버들 식사하시는데 일회용 용기 쓰기 시러여~~>ㅁ< 입에 직접 닿는거니 좋은걸로~!^^














국은 따뜻하게 보온이 돼야겠죠?















우리 맬로님, 해피님, 양님, 심지님이 직접 발로 뛰며 구한 최고급 도시락통들~ 보온을 최우선으로!















스태프분들 그릇이나 식기도 예쁘게 포장했구요. 정성을 다했지요^^











하아... 과일 더이상 안하고 싶었지만 ㅠ (힘듀러..ㅠㅠ)
과일 좋아하는 빅뱅을 위해! 스태프분들의 입가심><을 위해!!^^ 이 이상 싱싱할 순 없다!! 과일 세트~!

























우리 빅뱅 앨범 나왔쪄요~~~ 씨디 돌리고 ~~ 떡도 돌리고~^^







이렇게 한 세트!!!!!







* 소중한 마음을 담아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빅뱅 앨범은 SBS 홍보용앨범으로 잘 쓰여졌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앨범 기증명단은 정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 실명으로만 보내주셔서 ㅠ 실명노출이 안되시는 분들은 꼭 '관리자'에게 쪽지로 앨범 기증 사실을 다시 한번 알려주세요!!)











음료는 전 멤버 구입하고 싶었으나~^^; 5멤버가 다 남아있지 않아서 공평하게 지용군것만-_-v!














틱톡탑님이 직접 만든 단호박 차~ 캬아 따수워~>ㅁ<













빅뱅 공식 워터~ 블 루 / 그 외의 다양한 빅뱅 음료^^




















이 이상 어떻게 완벽할 수 있을까?? 판베 케익>ㅁ< !!

(이번에도 케이크 담당, HappyVirus님이 주문에 신경을! 물론 오프분들과 회의를 거쳤죵 하하:)













권지용서포터즈가, 다시 돌아온 빅뱅의 봄을 응원합니다..^^
































맛과 질, 양도 보장했지만. 이왕이면 다홍치마~ 포장에도 200% 신경을 썼지요!!>ㅁ<











전하의 모든 액을 이 밥상이 다 받아내길 바라며~~(__)













음식선정 재료구입 재료다듬기 조리하기 데코하기 포장하기 끝마무리까지 처음부터 끝까지 우리 10명의 오프멤버들이 다 해낸.... 수작업 프로젝트!!!

































사실은, 지난번 빅쇼 서폿에 속상한 일이 있었어요.
우리가 의뢰한 음식이 다 들어가지 않고 업체에서 사전통보도 사후통보도 없이 음식메뉴를 전부 변경한 것이었는데요.
(자세한 이야기는 정산 글에서 하도록 하구요.)

콘서트가 끝나고 조금 후에 이 사실을 알게 된 후 너무나 속이 상해서 저희가 해주고 싶었던 밥 서폿을 다시금 실행을 한 것이었습니다.
사실상 저희가 전문가들도 아니고 너무나 힘든 서폿이었어요.
요리사 피플큰승님을 필두로 해서 저희 오프멤버들이 정말 피땀흘려서 정성껏 만든 그야말로 진정한 의미의 밥 서폿이었습니다.
저 얼은배를 비롯해 HaapyVirus님, 틱톡탑님, 피플큰승님, 캐러맬로님, 안녕님, Yang님, 심지님 이렇게 안녕님 댁에서 준비를 했고,
당일 오지 못했던 린다님과 GD'S님은 그 전날까지 정성껏 서폿 준비를 하였습니다. 이렇게 전원 참여한 의미있는 서폿이었어요.

준비하면서 참 마음이 안타까우면서도, 독해지더라구요.
당일까지 그렇게 좋아하는 소고기무우국 들어온다며 기다렸던 우리 빅뱅 멤버들.. 아무말없이 바뀐 국과 반찬을 보고 무슨 생각을 했을까..
당일 아침까지도 그렇게 소고기무우국을 찾았다고 하는데..
미안해서 눈물이 나면서도(더욱이 당일날은 몰랐기에 더더 미안했죠..) 한편으로는 그런 전문 업체에서 못하는 거 우리가 정성으로 보여주겠다, 라는 독한 마음을 먹게 되는 계기가 되었어요.

준비과정이야 더 오래였고요.
몸으로 뛰는 1박2일의 시간동안, 정말 한곳에 갇혀서 일만 하는 노동자들처럼ㅠㅠ 허리 한번 펴지 못하고 일하는 우리 오프멤버들을 보면서..
그것도 불평불만 한번 없이 (물론 위와 같은 이유로 한번씩 주먹을 불끈!=_+ 쥐긴 했으나) 웃으면서 음식을 만드는 모습이 너무 예뻐 보였답니다.

아 이렇게 고생한만큼 우리 지용군과 빅뱅멤버들이 잘 먹고 좋아했으면 좋겠다, 그런 생각이 저희를 버티게 해주었지요.









































1차로 밥을 먼저 SBS방송국에 넣어주고, 저희는 2차로 떡과 앨범 포장을 시작했습니다.
떡이 식으면 안되고  음료수도 잘 넣어주어야 하고  가장 소중한 빅뱅의 앨범도 잘 선물해드려야 하니,
이 포장 작업도 만만치 않았지요.

1차의 힘듦을 양 어깨에 지니고 졸린 눈을 비벼가며 주차장에서 2차 준비를 하고 있었던 때,
오프멤버 중 유일하게 사전녹화에 당첨되신(댓글전쟁에서 승리한 위너!) 안녕님은 SBS안에서 대기 중이었어요.
운 좋게도 앞쪽에 자리하게 되었는데, 지용군이 팬들에게 "아침 먹었어요?"라고 묻더니 다들 안 먹었다고 하자 "어 우린 먹었는데" 라고 했다고 해요.
그래서 안녕님이 그냥 반사적으로 입모양으로만 "잘 먹었어?" 했더니 지용군이 "오잉?'ㅁ'" 이 표정을 지어서... 손으로 밥을 먹는 시늉을 했더니만, 지용군이 "맛있었어." 라고 대답을 한겁니다ㅠㅠ
안녕님은 폭풍 감동 받아 쓰러지고 있었는데, 여기에 그치지 않고.... 어떤 소녀팬분이 지용군에게  "오빠 오늘 컨디션 좋아보여요!" 했더니,
우리 지용군 두손을 공손히 안녕님 쪽을 가르키며.......ㅜㅜ 말할 것도 없이, 우리 안녕님은 떡실신을 했답니다ㅠ_ㅠ







같은 시각,
1차의 힘듦을 양 어깨에 지니고 졸린 눈을 비벼가며 주차장에서 2차 준비를 하고 있었던 때, SBS바깥에서는요.
갑자기 회사에서 서폿을 담당하시는 분께 전화가 왔습니다.
원래는 대부분 방송이 끝난 후 이메일로 정리를 해서 보내주시거나 문자로 답이 오는데 이렇게 바로 연락이 와서 조금 두근두근했죠+_+






"지금 지용군이랑 멤버들 정말 맛있게 식사하고 있어요.
너무너무 좋아해요."

"멤버들 너무 흥분해서, 맨날 이렇게 들어왔으면 좋겠다고 난리에요."



"아 정말요?"
너무 기쁜 저는 점점 목소리가 올라갔고, 열심히 일하던 오프멤버들은 옆에서 귀를 쫑긋 하며 제 통화 내용을 듣기 시작했지요:)

"매니져분들이 늘 고마워는 하지만 이렇게까지 표현은 못하시는 분들인데.. 너무너무 감사하다고 6년동안 이런거 정말 첨이라고"




저는 상상도 못한 이런 반응들에 깜짝 놀라고 있었는데, 저는 또 후기의 의무감에 시달리는 마슷허라..-ㅁ-; 걱정되는 바를 여쭈어보았죠.
혹시 우리가 너무 잘해서(-_-v) 주문한건줄 알까봐.. 전세트를 비롯하여 직접 한 음식들과 수작업 포장이라고 말씀드렸더니,

음식들 열어보자마자 너무 푸짐해서 직접 했구나! 정성 가득이구나! 바로 그런 느낌을 받았다고~ 이미 알고 있다고~
특히 전 세트가 예술이라고!!ㅠㅠ 열어보고 다들 놀랐다고 너무 이쁘고 너무 맛있어서!
직접 만들어서 더 좋고. 잡채에 지단까지 올린 거 보고 모두들 눈치 챘다고! ㅠㅠ
빅뱅 멤버들과 스태프분들이 하나 같이 그렇게 말씀을 하셨다고...







그리고는 점점 있을 수 없는 (원래 우리 지용군 반응은 격한 편은 아니라..(  ..) )
반응들을 전해주기 시작했어요.

케이크는 남자애들이라 뭐 이렇고 저렇고 얘기는 안하지만, 딱 한마디로 표현했다며. "본 중 최.고." -_-v








또.. 지용군은...... 사실 지용군 사이트에서 뭔가 들어오면 어깨 으쓱 하고 입이 귀에 걸리기는 하나 대놓고 말로 하지는 않는 편인데
이번에 회사분이 "팬분들이 빅뱅 멤버들 위해 준비해주신거에요" 라고 하자,
심지어,

지용왈 "팬? 으음으음 내서폿이지~ 권지용 서포터즈! 권지용서포터즈!"  라고..



그렇져....그렇져..........저희는 팬의 한사람이 아닌 고유명사. 권지용 서포터즈입니다.=_=v













여기에 그치지 않고,
이 수라상이 그렇게 맘에 들었는지!!!! 우리 지용군 왈!!!!!

"이거 만든 분들 얼굴 궁금하니까, 지금 사진 좀 찍어서 보내달라해~ 편지 달라고 해~~"









주변을 둘러봤더니 초췌한 우리 오프멤버분들의 얼굴이 제 시야에 들어왔고,
조용히 말씀드렸습니다.





"니가 상상하는 그 사람들이니, 걍 상상만 하삼"



이라고................(    ..)







지송합니다. 오빠님. 당당할 수 없는 얼굴들이었습니....(   ..)





















참. 상상할 수 없던 반응들이 마구 밀려와서, 정말 얼떨떨하긴 했는데요.
전화를 끊고 자세히 얘기들을 해주었더니만, 우리 오프멤버분들.
아이고 펑펑 울기 시작하는 겁니다.

우리 회장님이(사랑하는 우리 언니, 잘 있나?>ㅁ<) 제게 늘 하시던 말씀이,
"네가, 감정이 깊어지고 더 눈물이 나고 더 억울한건...... 일을 너무 많이 해서야-_-"
라고 하셨었는데;..

딱 그거였죠. 일을 너무 많이해서 눈물이 났던거야...너희들..-_- 하하^^;;;

이 날 특히 너무 극심한 추위였고.. 다들 밤새 음식을 만들고 새벽같이 나와서도 주차장 바깥에서 매서운 바람을 맞으며 온몸이 덜덜덜 떨리는 추위속에 2차 작업을 했고..
그로인해 우리 오프멤버분들 중에 응급실에 실려간 사람이 있을 정도로 ㅠㅠ 다들 너무 고생을 많이 했어요..



그렇게까지 열심히 했고... 눈물이 난 건.. 아마도.
며칠간 콘서트 서폿 이야기를 뒤늦게 알게 되었고 그로인해 생각했던 것처럼 못해주었고 자세히 알지 못했던 그 기간이 사기당한 느낌이었던 괴로움,
그럼에도 불구하고 콘서트 당일 - 마냥 좋아해주며 우리한테 마음을 표현해주었던 우리 지용군과 빅뱅에 대한 고마움,
그리고 내내 직접 음식을 하며 몸으로 힘들면서도 마음으로는 기뻐했던 순간들, 그리고 평소보다 더 몇배로 좋아해주길 바라던 기대감, 미안함,

그 모든 감정이 다 복합적으로 작용하여, 눈물이 났던 거 같아요.





지난 서폿 후기를 보면,
저희는 마냥 즐거워했고 음식도 꽤 잘 들어간 것 처럼 보이고
빅뱅 멤버들이 금메달을 걸어주고, 심지어 지용군은 본인 금메달을 다시 우리에게 건내주기도 했던. 소위 말하는 인증까지 받았는데
뭐가 그렇게 심각하냐, 하실지도 모르겠지만

업체에 저희가 의뢰했던 음식 메뉴도,
그 많은 리스트 중에 초이스했던 그 하나하나의 음식들 전부,
다 단순히 지시만 한 것이 아닌 저희가 직접 해주고 싶던 마음을 담았던거고..

저희는 몇몇이서 그렇게 대량으로 음식을 해줄 수는 없는 그냥 일반인들이기에
전문가들의 손을 빌렸던 것 뿐인데..

하지만 그 메뉴나 세심한 포장, 그리고 남들이 생각하지 못하는 컨셉이나 멤버들의 위장 상태까지도 고려해서 선정을 했고.
그것 모두가 다 우리의 마음이 아닌 것이 없었는데 ....
그게 하나 둘 어그러짐을 느꼈을때의 그 분노, 상처.




보란듯이 더 잘해주자,
지용군과 빅뱅 멤버들이 더 좋아하도록 잘 챙겨주자,
미안한만큼 잘 해주자, 고마운만큼 잘 해주자,
그런 마음으로 시작을 했고.

또 그 마음을 그들이 잘 알아주고, 또 기뻐해주니까.

그 힘들었던 순간들이 모두 날아가는 것 처럼.. 참 많이 미안하고 고마웠습니다.












후기를 적고 있는 지금 이 순간, 그때의 마음. 그 상황에 대한 감정이입.
그것과는 어쩌면 거리가 좀 있을지도 모르겠어요.

하지만 그 날의 일을 담은 사진을 볼때면,

..앞으로도 한동안 잊을 수 없는 감정이지 싶습니다.
















빅뱅 멤버들이 그랬다고 해요.
이런거 너~~~무 좋다고. 정성도 느껴지고, 정말 맛도 있고.
맨날 이렇게 해주면 좋겠다고~~




그러나...하하하...할라면 언제든 할 수 있는것처럼 보이겠...지만.....
저희 이거 하고 한 일이주 앓았다는 거...











빅뱅 멤버들이 너무 좋아해줘서 좋고.
지용군이 권지용서포터즈를 자랑스러워 해줘서 좋고^^

또 얼마나 장금이의 손맛을 느꼈으면, 요리한 사람들 얼굴까지 궁금해 하고.크크큭

또, 여러모로 업체랑 저희한테 양쪽에서 시달렸을텐데 짜증 한번 안내고 잘 받아주신 YG관계자분께 너무 감사드리고.





무엇보다 감사한건. 우리 10명의 오프멤버들 (물론 마스터+운영진 포함ㅋ)
한마음으로 기쁘게, 혹은 함께한 분노로?ㅋ 보낸 이시간들을 "힘들어도 행복했다고" 기쁘게 얘기할 수 있는 그 예쁜 마음들에 감사해요.

모두들 고생 진~~~짜 많았고. 한명 한명 너무 고생을 해서 따로 말하긴 좀 그러하나ㅠ(공평한 마슷허)
우리 요리사 피플큰승님은 정말 몇배로 고생, 또 고생이 많았어요.  언니가 마이 고마워:) 알쥐? 캬캬









우리 린다님, GD'S님, HappyVirus님, 캐러맬로님, 틱톡탑님, 피플큰승님, 안녕님, Yang님, 심지님.
모두 고생 많았어요:)








이번 서폿도 저희를 믿고 참여해주신 우리 권지용서포터즈 가족 여러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 이제,
또........................달립시다.......아자아자 화이팅!!!>ㅁ<






















+ 지용군?

우리 얼굴은................ 다가오는 지용군의 생일때, 우리 서폿 천사분들의 생일 축하 영상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 회원 여러분!

8월 생일 파티에서 만나요!
이번엔............'서폿 조직도' 삽입됩니다. 음하하하하^^v

이뿌~게 하고 오세요. 오빠님이! 저희 서폿人들 사진을 원합니다!















우린 누구?  빅뱅팬? 지드래곤 팬?

노노노노, 무슨 말이에요~~~ 우린 "내서폿. 권지용 서포터즈! 권지용 서포터즈!!!"
















높이날다  12-05-14      
새벽이라 그러것이 아니겠지요?
맘이 울컥하여 참....
자세한 사정은 항상모를 수 밖에 없는 처지지만,
빅쇼서폿의 아픔을 저런식의 정성으로 승화시킨 여러분은 정말.....ㅠㅠ
저리 많은 인원수의 음식을
직접 장을 보고 만들고 포장하며 애를 썼을 오프멤버들과 마스터를 생각하니
가슴이 미어지네요.
그래도 그 정성 고맙게 받고 좋아한 역시 지용군이고,
뭐랄까 잊지 못할 그런 서폿입니다.

한국 얼라이브 활동의 끝을 이런 정성어린 서폿후기로 마무리하게 되니
그래도 먹먹했던 마음에 위안이 되네요.

고맙고 또 고맙습니다.
클라라  12-05-14      
캬~보는내내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그나저나 이거이거 식당차려도 되능거 아닙니까?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게 다 한수위. 퍼펙트~퍼펙트~너무너무 완벽하십니다. 못하시는게 뭐에요.!!!!!!!! 헤헤
마스터님을 비롯해 오프분들 정말 정말 수고많으셨어요.T_T 정말 쵝오십니다.^^b

벌써 그 날이 다가오는군요. 아니 근데 서폿 조직도라니?!?!?!?!?! 오빠 나 보고 시풔여? 하하;
됬고!!!!! 권지용 서포터즈 조으다. 완전 조으다. 푸히히 >ㅁ<
항상 감사드리는거 알죠? 내 서폿. 권지용 서포터즈 스릉흔드~♥♥♥♥♥♥♥♥
pzizibe  12-05-14      
우와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100% 수작업 요리과정에 멍~해지다가
기똥차게 맛난 수라 사진에 넋을 놓고,
은배님의 씽크로 돋는 멘트에 피식 피식 웃음났다가,,
오랜기간 준비하고 계획한 정성가득함과 절절한 휀심이 와 닿아
어느덧 눈가가 촉촉해집니다... ㅠㅠㅠ

정성 한가득한 수라상받은 지용군과 뱅군들은 감동의 도가니탕에 빠져서 헤어나올 수 없었을 듯...
분명 가장 기억에 남는 감동의 서폿 중 하나일 꺼임..

거기다 케익!!!!!
각종 장신구 디테일 @@;;
응원문구와 폰트도 넘 맘에 들고요...

오푸분들... 그대들 진정한 능력자세요
당췌 못하는게 뭔가요???

이 힘으로 지용군과 군들이 이번 활동에서 무대를 훨~훨~ 날아다닌거 같아
오푸분들께 너무 항상 고맙습니다..
캄솨해요~
샬뤙훼요~
계속 응원할게요~

권지용 서포터즈 좀 짱이듯!!!
권지용은 킹왕짱!!!
^^
천국과지옥사이  12-05-14      
저번에 올라왔던 빅쇼 서폿 후기도 혼자 울컥울컥해서는 글썽이며 읽어 내렸었는데 이번 후기는 정말...
지용오빠에게도 고맙지만, 무엇보다 우리 홈의 오프멤버분들께 정말정말 감사하고 또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어요.
언제나 여러 서폿이며 행사를 준비하시느라 고생하신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었고, 그래서 언제나 죄송하고 감사했지만 이번 서폿은 그 마음이 더하네요.
이번 서폿 후기는 정말...오프멤버분들의 정성과 그에 답하는 오빠의 반응까지 제 소녀감성을 터트려버렸어요ㅜㅜ
음식이라는게 먹는 사람에 대한 애정이 담길수록 맛있는 법인데 우리 오프멤버분들이 손수 하나하나 만드신 것들인데 당연히 맛있었겠죠?
저는 명절이나 제사때 엄마를 도와서 음식 몇가지 하는 것도 힘이 들던데, 엑박으로 사진이 전부 보이지는 않지만
저 많은 양의 음식들을 일일히 만드시고 포장하고, 거기에 2차 서폿까지...그 거사를 치루시고 멀쩡하시다면 그게 이상한거죠.
후기만 읽어도 이번 서폿에 담긴 은배님과 다른 멤버분들의 오빠에 대한, 빅뱅에 대한 정성이 어느정도인지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저 서폿때 먹은 밥힘으로! 바쁜 스케쥴에도 지용오빠와 다른 오빠들이 막방까지 달려올 수 있었던 것 같구요^^
언제나 제가, 그리고 다른 분들이 오빠에게, 빅뱅에게 해주고 싶은 일들을, 전해주고 싶은 그 마음들을 이렇게 해주셔서,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뭐라고 어떻게 다 표현을 못하겠네요.. 역시 전 빅뱅팬, 지용오빠팬, 그리고 우리 서폿팬인가 봅니다.
사랑해요 우리 서폿분들 모두♡.♡지용오빠도..♡☞☜
잠들기 전에 정말 뭉클뭉클하게 기분좋은 글을 봐서 좋은 꿈 꾸며 잘 수 있을 것 같아요^^
KeyciaGD  12-05-14      
항상 서폿하는거에 참가하지는 못하지만 이렇게 후기가 올라올때마다 고생하시는 분들의 수고가 느껴지기도하면서 감동이 밀려옵니다~^^
다들 항상 애쓰시는것 멀리서나마 응원하겠습니다~~^^ 아자~!!!
spii  12-05-14      
어이쿠 올라왔네요. 너무너무 기다렸어요 ㅠㅠ
이 새벽까지 안 자고 기다리다가 본 보람이 있네요. 후기 내용 하나하나 너무 이뻐서 저까지 울컥울컥 했어요.
오프멤버분들 정말정말 수고하셨어요. 마음이 전달되어서 다행이에요. 알아준 지용오빠도 고맙고.
밥들 보기만해도 맛있어보여요. 그나저나 사진 중간중간에 삽입되어있는 한가인님 짤들에 웃음이...
보는 내내 너무 재밌어서 배 잡고 웃었어요. 자음분할체가 필요한 밤이라며...
활동도 멋지게 잘해줬어요. 저도 이 즐거운 기분 이어받아서 내일.. 아니 오늘^^;; 자고 일어나서도 피곤하지 않게 생활할 수 있을 것 같은 예상....만 듭니다 흐흐...
린다  12-05-14      
ㅠㅠ 맬로님이 자게에 올리신 영상 비지엠 틀어놓고 보니까 더 감동감동 캐감동 ㅠㅠ
아 정말 내 가수 어~~쩜 이리 사랑스러운건가요? ♥
상황이든 사람이든 야속하기도 했고 슬럼프가 찾아오곤 했는데, 오히려 묵묵히 기다려줘서- 한결같이 사랑 올곧게 받아줘서 너무너무 고마워요.
이번 서폿을 통해서 또 다시 느끼해줘서 고맙고 그렇네요. 내가 팬심이 이 이상 끓어오를 순 없다고 생각했는데 매번 갱신시켜주시넹^_ㅜ
마음 모아주신 회원분들도 너무 감사드리고, 오프분들도 너무 감사해요. ㅠㅠ 사상 초유의 서폿 사태였는데 당일날 못가서 진짜 죄책감 너무 컸.... 흑흑
사랑해요 내서폿 권지용 서포터즈!!!! ♥
그리고 정말 정말 많이 많이 사랑하는 My pride, G-Dragon :-) 너무너무 고마워요. 뎡~말~류~!
BANA  12-05-14      
엄청난 정성에 입이 쩌억 벌어집니다. 늘 그랬지만 이번에도 역시 정말! 짱이십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쩜 이렇게 정성이 가~득 들어갈수가 있나효. 100% 수작업!! 대단하십니다.
은배님과 오프맴버분들은 정말 못하는게 무엇인지.. ㅠㅠ 다다 능력좌이십니다. ㅠㅠ
늘 제가 드리는 말씀이지만 서폿하시느라 너무너무 고생많으셨구요.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또 고맙습니다.
서폿하기까지 얼마나 많이 고생하셨을지, 제가 그 고생 다 알지는 못하지만 정말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이번에는 정말 이렇게 후기 보고 댓글하나 다는게 너무 죄송할따름이네요. ㅠㅠㅠㅠ
다시한번적어야 겠어요. 서폿하시느라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
gaori  12-05-14      
아...정말 대단하셔요. 위에서부터 음식 사진들 보는데...그리고 아래 글들 읽는데 왤케 울컥울컥하죠?
정말 정말 모두들 내가 다 감사하고
멤버들이...그리고 내 가수 지디가 그렇게 맛있게 먹었다니 제가 다 배부르네요.
지디심장  12-05-14      
진짜 지금 시험공부로 밤새고 있는데 이거 보면서 눈물 쏟고 있어요. 진짜 오프멤버님들 정성을 따라갈자가 없네요 ㅠㅜ 양도 어마어마한데 저걸 다 손으로 직쩝 만드시다니요!! 빅뱅오빠들도 너무너무 감동했나바요 저두 덩달아 감동의 도가니예요..... 매번 고생하시고 정성것 하셨는데... 이번엔 그냥 짱이예요!! 따봉!! 진짜 머라 말로 표현 할 수 없이 고생하셨어요 ㅜㅜ매번 고생하신거 너무 감사하고 또 감사해요!!그리고 빅쇼때 메뉴가 바꼈었다니ㅠ 오빠들도 이번에 손수 만드신 무국먹고 다 잊었을꺼예요. 거기다 그런 압박감을 감당하시다니 ㅠ 심적으루도 너무 고생하셨어요!! 정말 매번번 너무 수고하셨고 매번번 감사하소 또 죄성해료 !!~ 그리고 벌써 부터 우리만의 생파가 기대되네요!! 드레스코드도 모두다 기대하고 있을게요^^
끌림  12-05-14      
아침부터 서폿 글 보고 울컥해서 ㅠㅠ 에고 ㅠㅠㅠㅠ
진짜 얼마나 고생 많으셨을지 스크롤바를 내릴수록 입이 쩍 벌어졌어요 ㅠㅠ 저렇게 많은 양을 손수 직접 하시다니 진짜 정성이 한가득 T^T
그 고생과 수고가 얼마나 대단한 것이었을지 멤버들과 지용군 반응에서 느낄 수 있는 것 같아요 ㅠㅠ
역시 팬들 챙기는 착하고 예쁜 맘을 가진 내 가수 믓찌다'-'b
아무것도 도와드린 게 없어서 죄송스런 맘에다가, 멤버들과 지용군 저렇게나 좋아했다니 제가 다 감사한 맘에다가 막 그뤠요 ㅠㅠ
진짜 진짜 수고 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로얄밀크티  12-05-14      
수....수....작업이라니요....ㅠㅠ
언제나 그렇듯 은배님 깨알같은 후기는...참...많은 것들을 생각하고 뭉클하게 하네요~~~

자랑스런 내 가수...권지용....스릉흡....니다....
마스터님, 운영진들...그리고 옵흐 멤버님들....많이 많이 애정해요....ㅠㅠ
우리 권지용 서포터즈...정말 최고최고!!!!!!!!
지드래곤님 팬이라서 뿌듯하고...우리 권지용 서포터즈 라서 뿌듯하네요~~^^
ForeverBB  12-05-14      
bbbbbbbbbbbbb이렇게밖에 표현못하는 내가ㅜㅜ
피플큰승님의 요리솜씨는 정말 최고네요. 지용군과 빅뱅군들을 위해 저렇게 손수 수작업으로 요리를... 저런 상다리 휘어지게 만들어주신 요리사 피플큰승님께 감사드리며, 우리 오프멤버들 너무 감사드립니당.
권지용서포터즈 정말 스릉흠니드~~~~^^
알라븅~~~
내겐권리다뿐  12-05-14      
오! 마이 갓! 눈물나도록 최고인 밥상입니다.
피플큰승님,린다님,지디스님,해피님,틱톡탑님,맬로님,안녕님,양님,심지님,은배님~울 기둥분들 진심으로 감사하고 감사드립니다.
손수 모든 걸 준비하시다니 정말 수고 많으셨고 고생하셨어요.
사진으로만 봐도 그 정성과 노고가 느껴져서 뭉클하고 죄송스럽네요.
내서폿! 권지용서포터즈...많은 맘이 담긴 그런 말...울서폿,울기둥분들 격하게 사랑합니다.
청아  12-05-14      
보는 내내 마음이 울렁울렁 해서 큰일이네요ㅠㅠ 서폿 준비하시느라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고생 많으셨어요!
사진으로만 봐도 대단하고 진짜 멋진데 실제로 본 지용군과 빅뱅 멤버들은 얼마나 좋았을까 싶어요ㅠㅠ
지용군 어깨가 으쓱으쓱 했다니 괜시리 제 어깨도 들썩거릴려고 하네요. 내서폿 이라고 말하는 그 예쁜 마음에 감사해요.
언제나 너무 수고 많으셨어요 권지용 서포터즈! 오프멤버님들 스릉흔드 으즈므니♥.♥
Mr.G**  12-05-14      
와...이렇게 감동적인 서포트를 완수한 권지용 서포터즈!!ㅠㅠ 정말 훌륭하네요>ㅁ<
마스터님 운영진들 오프멤버의 여러분의 손으로 직접 만들어진 많은 요리들 어떤 요리보다도 맛있을 것 같아서 안심할 수 있네요^^
사진을 본 것 뿐이라도 얼마나 고생한 것일지 헤아려 모르겠네요ㅠㅠ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내서폿 권지용 서포터즈!" 너무너무 사랑해요♥♥♥
권지용 서포터즈 아자아자~~~~~~^^*
사계절지용  12-05-14      
언제나 서폿후기는 감동과 눈물 한바가지 입니다.
서폿분들 정말 정말 감사해요.음식을 만들어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한가지한가지 잔손이 정말 많이 가고 육체적으로도 힘들어요.
정신적으로도 얼마나 부담이 됐을지 생각하면 다들 정말로 수고 하시고 고맙습니다.
지용군이 기뻐했다는 말이 더없이 좋고 행복하네요.
언제나 서폿과 함께해서 팬 생활이 더 즐겁습니다.감사합니다~^^
Jolie GD  12-05-14      
저도 최근에 여러 일들이 있었던지라 마음고생도 많았고, 매일 고민에 잠못이루던 저였지만 오늘 이렇게 감동적인 서포트를 보니
왈칼 눈물이 나는건 어쩔 수 없나봐요... 그동안 쌓이게 이렇게 감동으로 풀어지니 그저 감사할 뿐입니다.
저는 10인분 도시락 만드는 것도 굉장히 벅찼는데 얼마나 고생하셨을지 새삼 깨닫게 되네요ㅠㅠ 정말 수고많으셨어요!
잘먹었다는 그 말 한마디에 이렇게 행복할 수가 있다니 새삼 빅뱅과 지용오빠에게 감사함을 느끼게 되네요
오프분들 정말정말 고생하셨구요 사...사랑합니다♥
박카스눈화  12-05-14      
어쩌나 저리 고생들을 하셨으니ㅠㅠㅠㅠ 정말이지 너무 자랑스럽고,고맙고,미안하고....
이번처럼 어떤 도움도 드리지 못함이 이리 죄송스러운 맘이 들기는 처음이네요.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우리 지용이 항상 이쁜 마음을 이쁘게 받아드려주고 고마워하는 모습도 변함없는것도 고맙구요.
정말이지 우리지용이, 우리 서포터들,내 사람들,너무 멋집니다.
사랑합니다. 판타스틱 베이비들~~~~
yooluvGD  12-05-14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라는 말이 오프님들의 마음에 비하면 제가 표현 할 수있느 말로는 너무나 부족한 말... 사랑합니다 ... 요거두 부족한가요~
서폿 후 살짝이 전해주신 얘기들에 마냥 좋아했던 제가 미안해요.
이번엔 어떤 이야기들이 있었을까 기다리고 있었는데 빅쇼서폿일을 들으니 맘이 아프네요 .
속상하셨던 맘 안고 100% 손수 처음부터 끝까지 마음이 고스란히 담고 담아 이것이야말로 권지용서포터즈의 서폿임을 보여주시는 마스터님 오프님들 !!!!!
멤버들에게 전해지는 모든 것을 하나 하나 마음 담아 만드신 정성스런 음식들.. 포장 정말 대단하세요 ㅠㅠ 최고최고 ~
제가 하고픈 말입니다. 팬 아니 권지용서포터즈 !! 권지용 서포타즈 !!
맛깔나는음식들 저도 먹고시풔요~ 서폿집밥이 최고죠 ~
지용군이 그 맘 고스란히 전해받고 맛있다며 내 서폿 권지용서포터즈라며 말하는 지용군의 맘이 또 고마워요 .
오래오래 기억 될 서폿일것 같아요 .
보이지 않는 시간 고생많으신데 늘 하는말이지만 고맙습니다라느 말뿐이라 미안함 항상 가지고 있어요 .
고맙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사.랑.해.요 . 지.디.서.폿 ^^
My pride G-Dragon . My pride GD supporters !! fantastic 하고 amazing 합니다 ^^
너에게만  12-05-14      
우아...온통 수작업이라니..보는내내 입이 떡 벌어졌습니다..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무엇보다 울오빠랑 멤버들이 너무나 좋아했다니 정말정말 기쁘네요^^
하...이야기를 들으니 저도 맘이 꿀렁꿀렁 해지는게....ㅠㅠ
역시 울 서폿입니다!! 정말 대단하십니다! 멋집니다!! 최고최고 *ㅁ*
징요흠냐하  12-05-14      
서폿후기를 보면서 세상에 감사하다는 말보다 더 감사한 말은 없을까 고민해보곤 하는데 이번 후기를 보고는
차마 감사하다는 말로 다 표현을 못하겠어요 ㅠ_ㅠ 흐어어어어어 폭풍눈물 ㅠ_ㅠ
이번 서폿을 통해 지용옵빠, 멤버들 모두 엄청 기운났을 것 같아요. 정성 가득가득 담긴 음식들에
넘치도록 담겨있었을 마스터님, 오프멤버분들, 회원분들의 마음이 옵빠와 멤버들에게도 닿았을꺼라 믿어의심치 않아요.
작게나마 이번 서폿에 함께 할 수 있어서 얼마나 행복한지 모르실꺼여요~
정말 고생많으셨을 은배님과 오프멤버분들 ㅠ_ㅠ 보약지어드리고 싶습니다 ㅠ_ㅠ
옵빠뿐만아니라 서폿도 늘 응원하고있다는거 잊지마셔요!!! 불끈불끈!!!
이렇게 행복하고 감사한 인연을 만들어준 옵빠에게도 더 감사해지는 오늘이네요!
가녀리신 은배님ㅠ_ㅠ 건강 꼭꼭 잘 챙기시고, 오프멤버분들도 다가오는 여름에 맞서
건강 하시기를 늘 바라겠습니다!!! 다시한번 무한 감사드려요!!! 서폿없인 못살아~^^
빈곤2s  12-05-14      
표현하기 어려울만큼 정성스런 서폿덕분에(?) 점점 댓글 쓰기가 어려워지고 있어요.^^
후기로 정리되서 올라오기까지 얼마나 많은게 담겨있을지 대략 상상만으로도 벅찬데
막상 그런 후기 읽고 감사 댓글 달기에도 고민의 고민이 들고 또 글로 옮겨 쓰기도 어렵네요.
오랜시간 함께 해주시는 오프분들 모두 정말 숙오 많이셨어요.그리고 염치없지만 앞으로도 잘 부탁드ㅕㄴ려요.
비록 도움 되지 못해서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과 함께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마음담아 바랄께요~
그 한마디....특별히 바란건 아닌데 그 말한마디가 크게 다가오네요.역시 우리가 좋은 가수를 만났어요~~~^^
흐르는물처럼  12-05-14      
말이 쉽지 저 많은 요리를 안 해 본 사람은 모를겁니다.
귀로 듣고 눈으로 보는 것과 직접 몸을 쓴다는 것이 얼마나 큰 차이가 있는지
정말 상상과 완전 완전 완전 다르다는 것을 압니다.
재료 준비하고 요리하고 뒷정리하고
단순히 도와주는 것과 모든 것을 준비하는 것이 어마어마한 차이가 나는 '노동'라는 것을
주부들은 너무 잘 알죠
정말 정말 정말 정말 고생많으셨어요

그리고 세상의 모든 엄마들은 압니다
내 아이를 위해서는 밤을 새워 가면서 음식을 만들고 아무리 힘든 일을 해도 즐거운 것이 바로 엄마 마음 *^^*
그 '엄마 마음'이
지용군이 자랑스러워하는
'내 서폿 권지용서포터즈'의 마음인것 같습니다

너무너무 자랑스럽고 좋습니다.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늘 항상 고생하시는 분들이니까 이번에도 고생 많으셨겠구나'라고 익숙하게 생각한 제가 부끄럽습니다.ㅠㅠ
저........존...존경스럽습니다 ^^

그리고 무엇보다
지용군~~~너무 사랑스럽고 애틋하고 귀엽고 사랑스럽고 예쁩니다.
지용군의 마음씀씀이가 그 진솔한 표현이 인간 됨됨이가
우리 서폿을 가족으로 묶어주는 것 같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진심으로.
debby  12-05-14      
서폿후기를 보며 다시 한 번 사랑의 힘은 위대하다는 것을 느낍니다. 진~~짜 오프멤버님들 정말 놀랍습니다.
모두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지용군과 빅뱅멤버 모두 얼마나 행복해하며 식사를 했을지
안봐도 비디오인 것 같습니다..권지용서폿 정말 감사합니다..고맙습니다..^^
둘이서  12-05-14      
후기 기다렸는데 너무나 진짜 너무나 맘고생 몸고생 하셨네요.. 너무나 고생하셨어요. 오프멤버들 정말 한분한분 장금이 인가요? ㅎㅎ 사진으로만 봐도 이건 와우~~~ 그냥 식당하난 차려도... ㅎㅎㅎ 죄송 그정도로 솜씨가 좋아보여요.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지용군이 너무나 행복해 하는 얼굴이 눈에 선해요. 오프 멤버들 얼굴이 이제 머지않아 지용군에게 공개되는건가요~~~
리다야사랑해  12-05-14      
작년 오빠생일파티때에도 너무너무 맛있는 음식들때문에 몇번이나 집어먹었었는데 ㅠㅠ
우로빠 진짜 팬하나는 잘만난듯^^b 사진으로만 보는데도 그 정성들이 너무 눈에 다 보여서 오프멤버분들이 정말 대단해 보이기도 하면서
저런 사랑을 받는사람이 우로빠라는게 얼마나 다행인지 ! 정말 말로는 쉬워보이지만 저렇게 일일이 하나씩 만드는게 얼마나 힘든지
너무나 잘알고 있어서 얼마나 고생하셨을지 늦었지만 정말로 너무 수고많으셨습니다!

빅쇼서폿이야기는 생각지 못했던터라 저도 속이상하는데 오프멤버분들은 얼마나 속상하셨을까요 ㅠㅠ
그래도 우로빠 이번 밥상서폿으로 힘 아솨솨솨 받았을꺼라 생각이 듭니다 !
얼은배님 린다님 GD'S님 HappyVirus님 캐러맬로님 틱톡탑님 피플큰승님 안녕님 Yang님 심지님
진짜 너무너무 수고많으셨어요 !!!!!!!!!!!!!!!!!!!!!!!!!!!
늘상 오프분들의 너무나 큰마음에 (물론 우리홈 식구분들도 다포함해서^^) 감동받기도하고
정말 한사람때문에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행복해 할수있다는게 얼마나 큰 축복인지,
이렇게 따뜻한공간에 너무나 소중한사람들과 같이 지낼수있음에 감사해요^^

전 그냥 끝까지 우로빠 끝판왕 팬 그리고 우리서폿 끝판왕 팬 할래여 키키키키키키키
사 릉 해 요 우 리 홈 하 나 뿌 냐 우 리 홈!!!!!!!!!!!!!!!!!♥♥♥♥♥♥♥♥♥♥♥♥♥♥♥♥♥♥♥♥♥♥
밤부  12-05-14      
늘 서폿후기 보면서 느끼는게 제가 한게 아닌데도 뭔가 뿌듯뿌듯 한 마음이 솟구치면서 광대 폭발하면서 보는데
오늘은 오프멤버님들 모두의 노고를 사진으로나마 느낄 수 있어서 눈물이 솟구치네요 ㅠㅠ
지난 빅쇼서폿 때 그런 일이 있었다니 더이상 그 업체는 노노 해요 나쁜곳..............................ㄱ-
무튼 이렇게 직접 음식이랑 포장까지 해주셨다니 우리님은 정말 조은 사람들의 서폿을 받구 있구나 라는 생각도 들었답니다.
글로써 어떻게 고생하신분들의 노고를 알수 있겠냐만은 너무나 감사드리고 또 고맙습니다.
권지용서포터즈!권지용서포터즈!를 외친 지용오빠도 많은 기를 받으신거겠죠??
앞으로 있을 많은 일들도 함께해요 우리 너무나 사사사사사사사랑해요 홈홈
내딱지용  12-05-14      
빅쇼 서폿 때 그런 일이 있었군요. 우리 지용군과 빅뱅군들이 먹을 음식이기에,
반찬 하나를 고를 때도 생각하고 또 고민하시며 고르셨을텐데.. 그런 일이 생겨, 정말 속상하셨겠어요. 토닥토닥,

그래도 이번 첫방 서폿을 통해, 맛있고 건강한 음식과 오프분들의 정성, 그리고 마음까지 함께 받았기에 더 많이 든든하고 행복했을 것 같아요^^
후기 속 맛깔스러운 음식 사진들을 보며, 그저 입이 떡 벌어지지만.. 저 음식들을 하나하나 모두 만드시기까지..
지용군과 빅뱅군들이 먹을 음식이란 생각에, 재료 하나 허투루 고르지 않으시고 무조건 몸에 좋은 것을 골라가며 준비하는 것 부터 시작해
정성스럽게 손질하고 맛있게 조리하여 요리 하나하나 만들어내기까지 얼마나 많은 노력과 정성이 들었을지요.
정말 정말 고생많으셨어요. 그리고 그렇게 힘드셨어도, 지용군이 먹을거란 생각에 행복하다 하시는 그 마음도 정말 따스하고 감사해요.

권지용서포터즈, 그리고 우리 지용군.. 많이많이 사........랑해요 꺄
징요비얍  12-05-14      
일상에 지쳐서 감기는 눈을 비비면서 정말 오랫만에 잠시 들러야지 했는데 또 정독하고 갑니다^^
항상 이런 서폿후기 볼때면 정말 우리 홈 대단하구나 으쓱으쓱 이런 마음이 드는 반면에 항상 미안하고 죄스런 마음도 함께 드는 것 같아요.
정말 진심으로 우리 지용오빠 생각하면서 하나하나 정성으로 고생하셨을 모습을 생각하니 참 고맙고 그래요~
정말 저도 한줄 한줄 읽고 사진 하나하나 볼때마다 감동이 넘쳐 흘렀는데 우로빠는 얼마나 으쓱으쓱 감동감동이었을까요?
항상 똑같은 말뿐이지만 정말 고생 많이 하셨고 또 고맙습니다.
이래서 항상 같이 하고 싶은건가봐요~ 마음 따뜻하고 감동 그 자체인 우리 서포터즈^^

앞으로도 우리 계속 쭉~ 변하지 않는 모습으로 따뜻한 마음 이어가길...
아름답다  12-05-14      
서폿 후기를 읽으며 이렇게 격한 반응을 보내신 우로빠님은 처..처음 보네요 핳
그만큼 정성이 가득담긴것을 알았기때문인가요!! 진짜 대단하신듯 *_*
무슨 말을 더해야할지모르겠어요. 늘 하는 말이지만 정말 우리 서폿 최고최고bb 정말정말 최고!!
이쁘다  12-05-14      
서폿후기를 보면서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오랜시간동안 한곳을 바라본채. 홈을 이끌어오시고 계신 은배님과 그리고 오프멤버분들.
더군다나 이번 후기는 직접 음식을 준비하시고, 만드셨다고 하시니, 더 그 감동이 배로 다가오는것 같아요.
사실, 서폿이라는게 쉽지 않잖아요 그런데 오랜기간동안 서폿도 하시고 좋은일도 하는 우리홈. 더군다나 이번 후기를 통해 지용군과 빅뱅군의 마음을 알수 있어서 더 좋고 감사합니다.
말로 는 도와드린다고 하면서 한번도 제대로 도움을 못 도와드려서 그냥 죄송합니다. 보면서 이제부터라도, 조금씩 정성을 보여야 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늘 하는 말뿐이라서 죄송하지만, 정말 수고많으셨고 감사합니다 :)
고맙습니다. 늘 이렇게 한곳을 바라보며 잘 지내고 싶고, 마음 자체가 너무 따뜻해서 이제 완연히 내 집이 되버린 우리홈과 홈분들.
늦었지만, 우리홈인 권지용 서포터즈. 그리고 지용군 그리고 빅뱅 늘 고맙고, 사랑합니다 :) 감사합니다 .
어떤말로도 그 크기를 잴수 없는..
멋찐그대지용  12-05-14      
우와와~~보자마자 감탄이 절로 나와요~ 대단하세요!!!
정말 수고많으셨어요!! 정말 최고에요!!!!!! 우리 서폿 정말 최고입니다~!!
지용군과 빅뱅군들이 정말 행복했을것 같아요~~
다시 한번 정말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항상 감사합니다!!!♥
청은희사  12-05-15      
와우.. 정성이 완전 한가득이여요... 항상 서폿후기볼때 마다 감탄에 마지않았지만 이번은 정말.......... 입이 떡 벌어지는 정성이네요..
요리못하는 고자손인 저로써는 ;ㅂ; 우와.... 진짜 최고!! 우리 서폿 짱이에요~~!! 저는 보는것만으로도 정성이 느껴지는데 그걸 직접받은
우로빠는 얼마나 좋을까요~~ 어엉ㅇ.. 진짜 계속 혼자 뿌듯해서 히죽히죽 했네요 ^^
요리뿐만아니라 포장하나하나까지 들어간 정성이라니 ㅠ.ㅠ 눈물이 엉엉어어엉ㅇ엉 ...
오프맴버님들 너무 너무 수고하셨고요 항상 사.. 아니 정말 좋아하는거 아시죠>?? ♥
아침부터 자부심 알약 하나 먹고 가네요 ^ ^
fly2moon  12-05-15      
우리 서폿분들 못하는게 무엇인가요?
정성 가득에 모양새도 최고네요!! 포장도 너무 예뻐요..
정말 너무너무 수고많으셨어요~~~
지용군도 그 정성에 감동받고 행복했을 것 같아요..
항상 감사합니다 ^^
노다웃초이  12-05-15      
뒤늦게 확인했는데 진짜 최고셔요.
일이인분 음식 하는것도 너무 힘든데 몇십인분을 하셨다고 하니 진짜 전문가 아니고서는 간맞추고 양 조절하고 하는거
너무 어려웠을텐데 보기에도 저렇게 맛있어 보이는데 먹는 사람들은 얼마나 고맙고 진짜 맛있었을거예요.
첫방때 너무너무 빛이나던 이유가 여기 있었네요. 너무너무 힘드셨을텐데 진짜 고생 많으셨어요.
앓아누울만 하셨어요. 손목이고 온몸이 아팠을텐데 거기다 추위까지 . 짝짝짝 지디서폿 최고
진짜 최고 최고 고맙습니다.
써니눈하  12-05-15      
사진으로도 정성과 맛이 느껴지는거 같아요^^
음식대접이라는게 사실 엄청 신경쓰이고 컵하나 까지 챙기게 되더라구요.
얼마나 힘드셨을지 그리고 어떻게 힘내셨을지 느껴져서 많이 많이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그 마음 잘받아준 지용군과 빅뱅 멤버들도 이쁘구요^__^
쉽지 않은 결정이였을텐데 항상 그 시작점이 무엇이였는지 그래서 이곳은 언제나 변치않다는것을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______^
숨쉬는 새우  12-05-15      
후기는 올라오자마자 봤었는데, 댓글을 이제야 남기네요^_ㅜ
보는내내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_* 정성이 가득 담긴 저 사진들.ㅠ_ㅠ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말이 필요 하나요. >ㅁ<bbbbbbbbbbb울 서폿 짱. 권지용서포터즈 짱.♥♥♥
외침  12-05-16      
제가 본 서폿 음식 중 최고! 정말 이렇게 정성가득한 음식이라니 최고예요!!!!
무엇보다도 정성과 사랑이 듬뿍 담긴 음식들에 저도 반했어요. 그리고 서폿을 받은 지용오빠도 그 마음에 감동받고 행복했을 것 같아요^^
후기 읽으면서 다시 한번 오프멤버분들에게 박수를 보내고 싶네요.^^
수고하셨어요^^ 정말 멋져요!!!!!!
비타민G  12-05-16      
직접한 음식이라니요... 임금님 수라상 못지 않아요*_* 정성이 듬뿍듬뿍~
너무 먹음직스러워서 이새벽에 배가고파지려해요 크크
이렇게 늘 오프분들께서 고생해주시니 대단하다고 생각되면서도 죄송하면서도 또 너무 감사드려요~
매번 느끼는 거지만 오빠에 대한 오프분들의 정성과 사랑은 그 크기를 가늠할 수가 없네요-
그게 서폿에 그대로 담겨서 후기 볼때마다 권지용 서포터즈의 일원으로서 자랑스럽고 그래요. 애정이 넘쳐나는 우리 서폿!
음식 받고 좋아하면서 맛있게 먹었을 오빠들 모습이 상상되서 제가 다 기분이 좋아져요. 울오빠 어깨 좀 피셨겠어요^^
그나저나 케잌은 제가 본것중에서도 최고-_-bbbbb
이번에도 너무 수고 많으셨어요! 내서폿. 권지용 서포터즈! 권지용 서포터즈!!! 최고~ 짱짱짱!
징요왕키  12-05-17      
제가 본 서폿 중에 정말 최고의 서폿이에요...정말...
모두 수고하셨어요!! 하트 백만개 날려드려요요~
항상 서폿에 힘쓰시는 오프분들에게 감동하고 또 본받아야겠다는ㅠㅠ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같이 달려요!!
치명적매력  12-05-17      
우와.....놀라워요 진짜....
음식들이 업체못지않게 예쁘고 맛있어 보여요~
정성이 가득가득 들어있는게 보이네요 감동입니다ㅠㅠㅠ
참 대단하신것 같아요 정말 힘드셨을텐데 수고많으셨습니다
또 늘 오빠들에게 따뜻한밥 전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오빠가 기분이 무척이나 좋았나봐요^^ 저도 덩달아 자부심 업!!
역시 우리홈! 권지용서포터즈!! 말이 필요없죠 최고!!!!b
TNT  12-05-18      
말도 안돼....이 많은 양을 직접 ....!
이 분들 진짜 ,,,,,,
존경합니다.
달콤쏘년  12-05-18      
아 정말 무릎꿇고 읽어야할 후기네요. ㅠ 오프멤버님들 너무너무너무 고생많이 하셨어요.
지용군이나 뱅군들, 매니저분들 스텝분들까지 모두 감동을 드린것 같네요.
지금 후기를 읽고있는 저도 감동의 도가니 입니다. 보통정성으로는 절대 불가능한 것들 이라고 생각해요.
쏟아낼 말들이 속에 엄청 쌓여 있는데 뭐라고 표현을 못하겠네요.
그저 너무 수고하셨고 감사하다는 말씀밖에는 ...
권지용서포터즈 짱짱!!!!!
GD별  12-05-18      
서폿 내용도 후기도 너무나 정성스러워서 감동했습니다.
명절날 가족들 먹을 음시과 전 부치는것도 한번 하고 나면 허리휘는데 그 많은 인원의 음식을 다 준비하시다니 대단하십니다.
감동 또 감동이예요. 아무나 쉽게 못할 서폿을 하셨네요.
늘 감사드리며 이렇게 늘 알차게 준비해주셔서 서폿 지원하는 마음이 늘 든든합니다.
진짜 당신들 최고예요~!!!!!!!!!!
MUSE징요  12-05-18      
수작업의 고통.. 어찌 다 알수있을까요. 정말 멋집니다. 진짜 멋진분들이에요...(감동)
음식 마지막에 올라간 야채 하나하나에도 정성이....보입니다.!!!!진짜로요... 이렇게 큰데. 이렇게 큰 마음들인데
고마움과 행복함으로 전부 전해졌을꺼라고 생각해요. 그냥마냥..저냥...행복하네요.
이 글을 읽는 내내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고맙고......그냥 그런마음이 들어요.
진심 그 자체가. 너무나 순수하고 예뻐보여서. 그럼 왜 눈물도 찔끔- 나고 그러잖아요. 히히...
엄두가 안났을 많은양의 음식들, 그냥 보기만해도 혼자 멍....감탄감탄!!!!!+_+

정말 애 많으쓰셨어요. 응급실에 가신분이 계실정도면.... 정말 자랑스럽고 고맙습니다. :)
(아 외국어 공부할때 이런기분 자주느끼는데요, 서폿후기글만 들어오면 매번. 매번...느껴요. 어떻게 표현해야할지....)

고맙습니다. 우리 서폿분들...ㅠㅠㅠㅠ

네! 곧..(?) 8월이에요^^ 씽씽씽 달릴준비 되어있습니다! :-)
ozic지용  12-05-18      
정말... 정말 가슴이 뭔가 먹먹해지고 있어요ㅠㅠㅠ..
이번 서폿도 정말 말이 안나오는 킹와아아아앙!!!!!!!짱입니다.....
정말 정성 한보따리!!!에...와...케이크도ㅠㅠ점점 퐌따스띡해지는 ㅠㅠㅠㅠ
정말... ㅠㅠ아.정말 감사해요....정성이 사랑이 보입니다......
와... 뭐.. 말이 안나와요....ㅠㅠㅠ
응급실행까지;;;;;;ㅠㅠㅠ괜찮으신가요ㅠㅠㅠㅠ

고유명사 권지용서포텆*-_-*v 히힛
사실 .. 바쁘다는 핑계로 그저 소극적인 참여만 해서 감히 저는.... ㅠㅠ 죄송하지만...
저 그래도 우리서폿 너무 사랑하고 아낍니다...><
정말 늘 감사합니다.. 한결같고 멋진 우리 서폿... 그리고 우리 가족분들...


+) 오메....곧8월이네요ㅠㅠㅠ 오늘이 영배오빠생일이니... 3개월후가 우리 옵하 생일!?
오메 "서폿조직도" ㅠㅠㅠㅠ꺄아...... 꼭 가도록하겠습니다ㅠㅠㅠ함꼐 열심히 달려보아요!!!!!
너무너무 수고하셨어요ㅠㅠㅠㅠ
퍼플  12-05-21      
항상 서포터즈 후기를 읽으면 입이 떡 벌어지는데 이번에는 정말 첨부터 스크롤 내릴때까지 입을 다물 수가 없었네요ㄷㄷ
저 많은 분량을 직접 손으로 준비해주신 서포터즈분들에게 진심 존경의 맘이 듭니다ㅠㅠㅠㅠㅠㅠ
어릴적부터 활동하느라 집밥을 많이 못 먹어봤다고 지용군이 방송에서 얘기했던 걸로 기억이 나는데 그래서인지 따뜻한 집밥들이
지용군의 그 오물오물한 입속으로 들어갔다고 하니 제가 감사할 지경이네요ㅠㅠㅠㅠㅠ

언제나 그랬지만 정말 이번 서포트 준비하신 서포터즈분들 정말 정말 수고 너무 많으셨구..
여름에 돌아올 우리 지디군의 2번째 솔로 활동때도 또 부탁드립니다^^; (염치없는 팬이네요ㅠ)
다시 한번 서포터즈분들께 큰 박수를 보내고 싶어요 짝짝짝!!!
유하  12-05-22      
언제나 후기를 볼때면 정말 오프분들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업체에 주문한것같이 정갈해 보이는 음식들과 맛있어 보이는 음식.
너무 능력자이신듯....... 업체에서 한것같지만. 정성을 듬뿍 담은 음식들!!!!
정말 대단하십니다. 그래서 언제나 존경스럽고 감사하고. 죄송하고 그러네요.
정말 언제나 앞장서서 큰일하시는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어요.....정말 감사합니다. 언제나 수고하시네요.

지용군도 많이 좋아하고 서폿을 자랑스러워하니. 힘들어도 할맛날거 같은 그런 느낌이네요....(하지만 힘든건 힘든거겠죠........ㅜ.ㅜ 이게 현실....)

아무튼!!! 정말 매번 수고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 돌아오는 지용군 솔로와 생일때도 부탁드리겠습니다!!!
언제든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연락주세요!!!!! 라고 말씀드려봅니다.
개구장이지용  12-05-22      
아이고 이제서야 봤네요ㅜㅜ
항상 후기를 보면서 어떻게 저렇게 계획하고 준비하실까?라고 항상 감탄하곤 했는데 이번엔 이렇게 손수 준비해주시다니ㅜㅜ
항상 저희를 대신해서 수고가 많으십니다ㅜㅜ
간단히 저혼자 해먹는 것도 귀찮고 힘든데...저 많은 음식을 전부다 준비하셧다니....
진짜 볼때마다 놀라웠는데 이번 서폿은 놀라움+감동이네요ㅜㅜ
분명 멤버들도 먹으면서 느꼈을꺼에요ㅠ
진짜 항상 고맙다는말 드리고 싶습니다!!!
ocho  12-05-23      
오프분들 정말로 최고, 최고, 너무 최고에요!!!
저는 그저 후기를 읽을 뿐인데 ㅠㅠㅠ 왜 질질 울고 있는거냐며..ㅠㅠㅠㅠ 너무 감동적이에요 ㅠㅠㅠ
그나저나 빅쇼서폿은 읽는 저도 이렇게 주먹을 꽉!!! 쥐게 되는데.. 아휴 ㅠㅠㅠ
그 속상함을 몇 십배의 행복으로 만들어 놓으시니 정말 권지용 서포터즈에는 능력자밖에 없는거냐며!! 나 의기소침해질라 그러잖아요...
저도 언젠가는 참여할 기회가, 시간이 된다면 꼭 함께하고 싶어요~^^
너무너무너무너어무!!! 수고하셨어요~
mana  12-05-25      
뒤늦게 후기를 보았네요!! 읽다가 지용군 반응에 저도 모르게 눈물이...정말 스텝분들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빅쇼 서폿 후기때는 그냥 예쁘고 맛있어 보이는 구나..라고만 생각했었는데 이런 뒷얘기가..
얼마나 좋았으면 지용군이 그런 반응을 보였을까...정말 마음을 담은 행동은 언제나 표가 나는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언제나 저희를 대신해서 수고가 많으신 스텝분들 너무나 고생하셨고 한것도 없는 제가 다 자랑스럽습니다^^
은배님을 비롯한 오프멤버님들...고맙습니다^^
Genie  12-05-25      
정말 이건 말로 표현할 수 없는..언빌리버블한..........
엄청난 정성이 저한테까지 전해지는데..
받는 사람은 오죽했을까요.. 정말 늘 감사하고 감사하고 감사한 권지용서포터즈.......
서포터즈가 있어서 늘 행복하고 또 행복합니다.. 사랑합니다....ㅠㅠ!!!!!!!!!!!! 고맙습니다!
뎃쑤롸잇  12-05-25      
정말 수고많으셨어요!! 많은 양을 직접하시다니.. 진짜 엄청난 정성에 맴버들모두 감동한것같아요ㅠㅠ 진짜 권지용 서포터즈 짱!! 말이 필요없어요!^^
카페라떼  12-05-26      
정말....깜짝 놀랄만 합니다.어떻게 저렇게 맛나게 저 많은 요리와 포장까지 완벽하게 하셨는지 입이 안다물어지네요...
저도 예전에 서폿을 해 본적이 있지만 직접 음식을 하지 않고 포장만 하는데도 정말 힘이 들었던 기억이 있네요..
거기에 정성까지 듬뿜 들어갔으니 지디가 그 정성을 짐심으로 느꼈을거 같네요..시크한 지디가 저렇게 반응했다니...^ ^
정말 너무너무 수고 많으셨고 감사드립니다~~~~~~
산하  12-05-27      
세상에..라는 말이 저절로 나왔습니다. 사실 음식하는게 보기에 쉬운일이지 명절에 엄마 조금 도와드리는 것도 허리가 결리고 아픈데 50인분을 장보기부터 음식에 포장까지 전부 직접하시다니..
그기다가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ㅜㅜㅜㅜㅜ 너무 대단하세요.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정말요. 너무 멋지세요........;ㅅ;
뇽이최고  12-05-28      
우와..사진 보는내내 맛있겠다라는 생각과 동시에 힘드셨겠다라는 생각들어요ㅠ!
그래도 저렇게 정성스럽게 하신 일이 보람되서 기쁘시겠어요! 다음엔 저도 꼭 같이 서폿 돕겠습니다ㅠㅠ
간지미소  12-05-28      
이제봤어요!!!정말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정말 권지용서포터즈라는 말밖엔 안나오네요...
제가 폭풍감동입니다!!!ㅜㅜㅠㅠㅠ
항상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드래  12-05-28      
엄머 이게 뭐에요 ㅠㅠㅠ 스크롤 내리면서 기승전결 제대로인 영화 한편 본 느낌
정말 제가 다 너무 감사드리는 권써 오프 스텝님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HEW  12-05-28      
아..정말..ㅠㅠ음식 만드실때부터 마치 제가 받았던양 감동의 쓰나미를 받고 얼마나 힘드셨을까..했는데 빅쇼때 식단이 사전통보도 없이 바꼈다니..얼마나 실망감도 크시고 마음이 아프셨을까요..ㅠㅠ 그래도 이번서폿으로 멤버들 잘챙겨먹어서 너무 너무 좋네요..ㅠㅠ 오프분들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ㅠㅠ 그 힘든 와중에도 내 가수 먹일 생각에 웃으시면서 하셨다니...감동감동이에요..ㅠㅠ
잘 티안내눈 지용오빠가 사진까지 찍어보내달라고 했을 정도면 얼마나 좋아했는지 알것같네요^^♥
정말 수고많으셨어요ㅠㅠ 정말 힘드셨을텐데 사랑으로 감동 밥상을..ㅠㅠ
정말 임금님 밥상 부럽지 않네요! 숟가락,젓가락도 챙기시는 저 치밀한 배려..!
캬~ 권서폿 정말 자부심 최고에뇨...ㅠㅠ
별빛소리  12-05-30      
정말....서폿 후기랑....사진을 접하고 나니, 제가 본 것 중에 정말 최고네요.
음식도 정성 가득하고, 하나 같이....완벽해 보이네요.
서폿을 준비하는 동안 많이 힘드셨을 텐데...그럼에도 불구하고 기뻐할 지용군과 멤버들을 생각하면서,
행복하게 진행하셨을 것 같아요.
늘....팬으로서, 감사드립니다. 늦게 후기를 접하게 되었지만....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오징요집  12-05-30      
물론 매번 다른 서폿들도 감동가득 이였지만.. 저도 조심스럽게 222 를 달아봅니다... 본.중.최.고 !!!!
양과질 그리고 감동까지 모두 챙긴 우리님들의 든든한 밥상 !!! 사진으로 보는 제가 이만큼이나 든든한데 우리님들은 얼마나 든든했을까요?
그런 마음을 알아주는 우리 오빠들도 너무너무 고맙고 ^^ 참 마음이 따뜻한 밤이에요
정말 수고많으셨어요 !!!! 매번 드리는 말이지만 항상 감사합니다
역시 내서폿. 권지용 서포터즈! 권지용 서포터즈!!!
별바라기  12-05-31      
얼은배님, 린다님, GD'S님, HappyVirus님, 캐러맬로님, 틱톡탑님, 피플큰승님, 안녕님, Yang님, 심지님♡♡♡
사랑해요!!!!!!!!!!!!! 별바랔이 완전 많이 사랑합니다!!!!!!!!!!!!!!!!!!!!!!!!!!!!

세상에 그렇게 감동 받고 놀라왔는데 이번 서폿은 정말..
마음 고생 심하셨죠..ㅠㅠ
더 좋은 음식 넣어주겠다고 정성 가득 백만배라고 표현해도 모자를 훌륭한 짱멋진 훈훈한 대박 음식 서폿 해주셔서
늘 하는 말처럼.. 고맙고 또 고맙습니다.

중간에 흐르는물처럼님이 이런 댓글을 남기셨죠.
팬들의 정성을 올곧게 받아주는 권지용의 씀씀이가 팬들을 가족으로 묶어주는 것 같다고..
맞는 말이에요ㅠ_ㅠ 더 끈끈하게 같이 갈 수 있게 해주시는 옵하~
싱숭생숭했는데 후기 읽으니 힘이 납니다!!! 따뜻해요 역시 우리홈

My Pride G-Dragon, My Pride GD SUPPORTERS!
우리의자부심  12-06-02      
너무너무 수고하셨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폿후기 잘 보고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돌체비타  12-06-14      
아..정말 ...멋있어요~~ 지디서폿님들 정말 진짜 짱 멋있어!!!!!
와웅와웅와웅  12-06-23      
와 이건 감탄할 수 밖에 없네요!!
이렇게 애정을 보여주는데 지디가 좋아하지 않을수가 없겠죠
저같은 일개 팬도 이런 애정을 보여줄 수 있는 팬들이 있다는 사실에 새삼 감동하는데 당사자는 어떻게 느끼겠어요ㅎㅎ
항상 수고하시는 모습 정말 멋있고 감사합니다^^
권지용날봐  12-07-02      
뒤늦게 또 보고 또 보고, 저는 왜 새삼 눈물이 나는지 모르겠어요ㅠㅠ
야심한 시각이라 그런지. 글자 하나하나에 노력이 묻어나서 괜히 제가 우네요.
항상 고생 하시는 분만 고생 하시는 것 같아서 감사하기도 하고, 죄송하기도 하고.
꾸준한 애정과 마음에 또 눈물이 나구요ㅠㅠ 너무,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K만두  13-03-11      
정말 이런것들 보면...항상 수고하시는 오프분들께 힘이되드리고 싶어요 ㅠㅠ
그리고 저도 빨리 취직을 해서 어엿한 직장을 가지고 돈을 벌면서 떳떳하게 팬질을 하고싶어요.
그때가 되면....저 오프로 받아주셔야해요~하핳
list       

prev (빅뱅계좌) 46,47번째 서폿 후, 자금 보고 [4] HappyVirus
next 46번째 공식서폿 후기 (2012. 03. 04) 2012 BIGSHOW [77]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kimamo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