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지용 서포터즈 ▒▒▒▒▒▒▒▒▒▒▒
 
홈으로 어바웃 지드래곤 공지사항 등업신청 디얼지디 자유게시판 GD서폿 자료 방송자료 서폿후기 서폿후기 서폿해요 서폿이벤트 마스터 모데라토 후원합시다 후원후기 오프라인 멤버 지디서폿 트위터 지디서폿 유투브 지디서폿 해피빈 마스터에게 메일보내기 관리자에게 메일보내기


 

읽기: 전체공개 / 글쓰기: level 1 / 코멘트: level 9 / 비밀글: level 8           


Cetegory공식 (104)비공식 (14)정산 (29)공지 (5)
name
home http://www.gd-supporters.com
subject 45번째 공식서폿 후기 (2011. 08. 18) 지용생일축하 2








다섯번째 GD-DAY를 맞이하여 생일웹진이 8월 18일 8시18분에 공개되었죠?

린다님과 열심히 머리를 싸매고~ 고민하여 짜잔~ 이렇게 완성을 했습니다.
디자이너 조린다! 정말 갈수록 디자인 센스가 장난이 아니라능!!!+_+ 사랑해요 조/린/다^^//
(올해는 양님도 참여하여 함께 도와주셨어요~^^)

내년에는 디자이너들이 원하는 모든 기술을 섭렵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얼릉배 되겠슴돠(__) < 글두 나름 최선을 다함-_ㅠ









온라인 참여를 통해 멋진 글로써 축하해주신 회원여러분들, 생일 파티에서 정성스럽게 앙케이트에 참여해주신 분들, 모두들 감사드립니다^^





































* 모서리를 클릭하시면, 책장이 한장 한장 넘어갑니다.^^




















언제든 이 날을 추억하고 싶을때 들어가서 보세요. ^^*




http://gd-supporters.com/gd_24th/happy/gd-day.html











































아무리 그래도!! 선물은 없어도!! 우리 생일 미역국 정도는 챙겨줘야겠죠?^^

신선한 미역과 미역국에 들어갈 실한 꼬기~ 그리고 생일케이크나 생일 떡 정도는 아기자기하게 장만해서 넣어주었습니다.
지용군 어머님께 잘 전달되어 그날 지용군이 잘 먹었다고 하는.....후문이?^______^

























선물은 구입한게 없지만 든든한 생일음식으로다가 챙겼습니다^^ 딱 생일날 지용군 가족끼리 모여 식사할 수 있도록, 그 정도로요.












그리고 생일 서포터즈 분들과 함께 기획했던, 우리 회원분들 사진으로 가득찬 지용군 얼굴!^^ 소중하게 잘 간직할거라고 생각합니당~^^













징요야앵겨  11-09-16      
마지막 지디오빠의 얼굴 퍼즐에서 저의 얼굴을 한번에 찾았네요...emoticon_17주책맞아라.;;
역시 이번 서폿의 음식도!!! 너무 이뻐서 먹기 아까울정도네요emoticon_04 emoticon_04
수고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려요!emoticon_16
GD날다  11-09-16      
흐흫 매번 생일웹진 보면서 항상 어떻게 이걸다... 라는 생각이 먼저 떠올라요! 매년 다른 형태의 웹진으로 아이디어를 내는것도, 기획하고 디자인뽑고 완성되기까지 얼마나 고생하셨을지를 알기에emoticon_04
퍼즐 맞추느라 진짜 파티날 저 앞에서 쩔쩔맸던거 생각하면 ^_T 전 결국 하나밖에 못맞췄지만 어휴 우뜨케 끝까지 다 맞추셨대욬.
홈분들 얼굴로 맞춘 우로빠 액자도 너무너무 이쁘고~ +.+
크으~~~ 흑 역시 우리 지디서폿 최고예요!
yooluvGD  11-09-16      
생일웹진 올리시는 시간에 맞쳐 알람 맞추고 기다린 생각이 ^^
디자인 정말 예뻐요 세심하게 책장넘기는 소리 디얼지디.우리들만의 파티.모데라토 .앙케이트 디자인 그리고 사진속 멘트 보는 재미 읽는 재미 감동까지 ...
울 은배님 린다님 양님 정말 센스 최고 수고하셨습니다. ^^
지금도 웹진의 글을 보며 하나하나 같은 마음으로 함께 응원하고 힘이 되어주는 울 홈분들이 지용군을 바라보는 그 마음이 느껴져서 또 읽고 읽으며 감동해요 ...
울 지용군과 가족분들이 맛나게 드시라고 음식도 정성스레 담아 전달하시고 (매번 서폿때 느끼는 거지만 울 서폿 음식은 더 맛있을것 같아요 ㅎ )
울 홈분들 사진으로 이뤄진 지용군의 액자
사진 올릴때 부끄럽고 쑥스러웠는데 요롷게 소중히 간직될지용군의 사진속에 제 모습이 담겨있어서 좋아요 감사합니당 ^^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울 서폿이 최고 !!! 감사해요 emoticon_16
징요비얍  11-09-16      
올해 생일 웹진 너무 새롭고 이뻤어요!!
역시나 린다님은emoticon_12
무엇보다 저는 저 액자가 너무 궁금해요~ 가까이서 보고 싶네요...emoticon_17
저희를 대신에 저렇게 고생 많이 해주신 오프멤버분들 너무 감사드리고 수고하셨습니다^^
고생하신 오프멤버분들께 제 하트를 마구 쏴 드릴께요emoticon_16emoticon_16emoticon_16
ozic지용  11-09-16      
>_< 정말 웹진 너무너무 이뻤구요~~ 디테일한 것들 모두 짱이였지용!!!+_+
미소님이 써주신 그를 좋아할 수 밖에 없는 8가지 이유도 완전 하나하나 공감갔구요!!!!
회원님들이 생각하시는거랑 제가 생각하는게 다른점도 있고 공통점도 있는거 보면서 재미있었던 앙케이트설문지까지!!!
저 액자도 정말 짱입니다ㅠㅠㅠ울옵하우신거 아닐까요!?크큭!! 언젠가 오빠 방이 나왔는데 요게 떡하니 걸려있음 무지무지 뿌듯할거같아효ㅠㅠ
저기 어딘가에 제 얼굴도 있는거죠..............허허허............................
우리 오프멤버분들과 마스터님들 ㅠㅠ모두모두 너무 수고하셨어요ㅠㅠㅠㅠ
정말 울 서폿이 최고입니다!!!!!!!!!!!emoticon_16emoticon_16
빈곤2s  11-09-16      
올해도 역시나 너무 멋진 웹진이었어요.
생일날이면 트래픽신과 함께 하는 저이지만 올해엔 운좋게도 한번에 볼 수 있었어요.
한번도 만나지 못한 서폿분들이지만 웹진속에 있는 글들을 보면서 너무도 친근함을 느꼈어요.
해마다 축하쪽지만 겨우 참여하고는 있어서 죄송한 마음이 크네요.
울 서폿분들 모두 고생 많이 하셨어요~~
아름답다  11-09-16      
와우와우!! 정말 수고많으셨어요!!
웹진도 너무너무 이쁘고^^ 한자한자 빼놓지않고 읽게된다는 그 웹진!! ;ㅁ;
액자도 너무 이뻐요 저기 어딘가에 제 사진이 있겠죠! 잘 보일지는 모르겠지만
오빠가 가지고있을 액자에 제 사진이 있다는게 참 영광스럽구^^..
오프멤버분들하고 마스터님들 정말정말 수고하셧어요!!! 감사합니다^*^
우리 서폿 짱이다!!!!!
클라라  11-09-16      
매년 생일웹진은 증말이지 컄........*_*
생일 당일날 웹진 보려고 했는데 트사마 때문에 홈을 몇번이나 들락날락 거렸었는지 몰라영.
봐도봐도 질리지 않구, 너무너무 이쁜거 있죠?^^은배님, 린다님, 양님 정말정말 수고많으셨어요!!
새벽에 액자보면서 제 사진이 어디있나 찾다가 잠이 들었는데 지금 보니깐 저기 있네영...아항항항항
오빠, 우리가 지켜보고 있어옄............+_+
빛이나  11-09-16      
GD DAY날, 웹진을 보고싶어 들어와도 볼수없었던..ㅠㅠ생각나는군요. 아 정말 너무 이뻐요!!!!
이번에는 화사한 하늘색으로 상큼상큼하게, 내용도 상큼상큼하게 너무 잘 봤었습니다.
정말 회사차리셔도 될 정도로 엄청 우수하신 고급인력 은배님, 린다님, 양님 정말 감사드립니다.ㅠ 앞으로도 자주자주 들어가 볼게요.^^

이번 생일상은 소소하다지만, 너무 좋은걸요? 따뜻한 미역국에 고기에~ 케익에 떡까지. 늘 그렇지만, 서폿은 정말 늘 짱이에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우리들의 선물 두개의 액자.
생파날 퍼즐 맞추던 생각도 나고, 우리가 보낸 사진이 게더링의 소년지용이 된 모습이 신기하기도 하고 그래요. 너무 이쁘고 좋아요~
우리의 모습이 담긴사진은... 음 멀리서 멀리서 지용군만 볼수있었음 하는 소망이 살짝쿵드네요. 제가 어디인나 찾지도 못했지만요; 하하

후기 너무나 감사합니다. 역시 지디서폿이 킹왕짱입니다.emoticon_16
높이날다  11-09-16      
정말 이지 웹진은 정성과 창의력과 기술력의 정점입니다.
게다가 매번 얼마나 고민해서 기획했을까 싶은 그런 정성어린 선물들~!
지용군 기뻐할 모습이 그려지니
왜 암것도 안한 제가 이리 흐뭇할까요?

너무나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서폿여러분
BANA  11-09-17      
꺄, 제가 사랑하는 우리 지디서폿의 간지나는 생일웹진. 매년, 볼때마다 감탄한답니다. 정말 보통일이 아닌데, 고생해주셔서 늘 감사드려요.
그리고, 지용군을 위한 생일음식도, 생일서포터즈분들과 함께 기획했던 회원분들의 사진이 들어간 퍼즐액자도 넘 멋쪄요. 짜앙~^^
언제나 서폿후기를 볼때마다 감동이 넘칩니다. 올해도 역시. 정말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
MUSE징요  11-09-17      
웹진보려고 아침 일곱시경에 일어나 대기타고 있었던........큭. 이쁜마음들이 고스란히 웹진에 들어가있어서 보는내내 얼마나 마음이 행복한지..:)
심지어 배경에 깔린 음악까지도 너무나 좋아서 찾아서듣고 또 듣고 그랬던 기억이 납니다. :)

생일케이크도 준비한 음식들도 정말 맛나보여요^^; 하나하나 꼼꼼하게 고르셨을 오프분들 마슷허님이 저절로 떠오릅니다. 힛 :)
아..............ㅠㅠ정말 이번 생일때 주려고 장미꽃도 준비했었는데......진짜 꼭 주고싶었던 것 중에 하나여서요.ㅠㅠ
내...내년에는 더 멋지게 준비해야겠어요. 새벽에 꽃시장에 가서요.....쿡.

정말 우리홈 킹왕짱이여요 :)
오징요집  11-09-17      
생일웹진보려고 아침에 후다닥!! 달려와서 기쁜마음으로 웹진을 눌리고 창을 띄워놓고 물한잔 마신후에 다음페이지를 눌린순간...............
트사마가 강림했던 그 짜릿;한 경험을 ^^;; 몇시간뒤에 두세번가량 다시 접속을 시도했지만 계속됐던 트사마의 강림사태를.. 전 절대 잊지못할꺼에여 ............. ..
인기쟁이 우리서폿..emoticon_05 결국 저녁이 되서야 보게된 웹진이였지만, 기다렸던만큼 보고싶었던만큼 정말 기대 이상이였습니다!
매년 웹진을 보면서 느끼는거지만..정말 대단하쉐여 !! !!!!!
어떻게 이렇게 이쁜 웹진이 !! 그것도 매년 다르게 !!!! 탄생할수있는지 전 그저 놀라우면서도 그런 웹진을 볼수있다는것에 행복할따름입니다...emoticon_05

아, 그리고..저기 저 미역......... 경상남도의..울산...이라고 하셨습니꽈..??? 그 울산이 지금 제가 있는 이 울산이맞는거져 ????????????? ???
울산에서 생산된 미역이 우로빠의 생일상위에 떡~하니 올려졌을 생각을하니까 아..왜 제가 이만큼이나 뿌듯한걸까요?
제가 바다에 뛰어들어서 채취한 미역같다고나 할까요; ^^ 어쨋든! 우로빠 따뜻~한 미역국과 맛있고 이쁜 케이크와 함께 행복한생일을 보냈으리라 확신합니다 !!!!!
정말이지 너무너무 수고하셨어요, 짝짝짝 !!

+ 그리고 저 액자..에..제사진을 찾아보려 애를썼지만 ....................... .. ... 웨얼유앳........?....
GD'S  11-09-18      
원하는 모든 기술 섭렵을 약속하신 얼릉배님!! (저 자음으로 조금만 웃을께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정말이지 발전형 인간들이었어욤! 하하하!!
내년에는 뛰어다니고 날라다니고 말하는 지용군 잘 맹글어주세욤! 흐흐흐흐흐 emoticon_05emoticon_05

...언제나 감동 그득그득한 웹진 만들어주셔서..
한해한해 차곡차곡 쌓여가는 웹진들 보면서 그 때를 회상하며 추억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모두에게 꿈이고, 심장이고, 삶의 원동력인 지용군!! 예쁘게 웃는 얼굴 속에서 더 행복하게 웃고 있는 우리를 꼭 찾아보길 바래요.
싸랑합니당emoticon_15
kaffe  11-09-19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하나 하나 정성이 가득해 보여요~
받는 지용군도 무척 행복했을것 같구요.
감사합니다~~
너에게만  11-10-03      
우와우..... 이미 웹진부터 감동받은진 오래지만... 특히 마지막 저 액자...ㅠㅠㅠㅠㅠ
참 ..왜이리 눈물이나죠....;; 저 액자가 우로빠 방 어딘가에 있을 생각을 하니... 아.. 좀더 이쁜사진을 보냈을걸..하는 ....^^
오빠는 참 복받은 사람이여요ㅠㅠ 이런 팬들이 어딨어!!!! (...요깅네 emoticon_05 역시...)
여튼! 수고해주시는 오프님들 마스터님들 덕분에 항상 최고의 생일을 보내는 것 같아서 너무 행복합니다!!!^.^
이게사랑인권지용  11-10-05      
전 왜 후기를 지금에야 보는지요....느림보emoticon_05
저런 멋진 선물 하시려고 사진 모으신거군요!!! ㅠㅠ 감동입니다 !! ㅠㅠ
간지미소  11-10-06      
오늘 다시한번 보는데 왜이렇게 눈물이 날까요ㅠㅠ
힘든만큼 더 보고싶습니다....
돌체비타  11-10-21      
아..우리 지용군..어떻게 지내는지 궁금하네요..내년 생일엔 더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천애담  12-01-21      
진짜 왜 후기를 보는데도 힘이나죠? 역시 서폿은 진짜ㅠ
이제 제가 고3이라서, 학업이라는 핑계로 잘 들어오지 못하고있는데ㅠㅠ
서폿에 들어오면 치유받고 가는 기분이네요.
노래로, 존재로 절 행복하게 해주셔서 항상 감사하고있는 오빠.
이제는 오빠를 좋아해서, 서폿을 알게 해 준 것 까지 감사하게 되네요^^
list       

prev 45번째 공식서폿 후기 (2011. 08. 18) 지용생일축하 3 [18]
next 45번째 공식서폿 후기 (2011. 08. 18) 지용생일축하 1 [20]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kimamore.com